기사 메일전송
‘복수해라’ 김사랑-유선, “정만식-정현준‘브레이크 사고’로 의식 불명!” 장은숙
  • 기사등록 2021-01-11 09:36:40
기사수정



복수해라 김사랑이 끝없는 욕망의 악랄함을 분출하는 유선에게 분기탱천 따귀를 날리면서 안방극장을 전율케 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연출 강민구 /극본 김효진 /제작 하이그라운드, 블러썸 스토리, 이야기사냥꾼) 14회에서는 강해라(김사랑)가 김태온(유선) 12년 전 차이현(박은혜) 스캔들에서부터 개입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한 가운데, 이가온(정현준)을 태우고 가던 김상구(정만식)의 차량이 사고를 당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폭등시켰다.


김상구가 체포된 후 강해라가 이가온을 데려가려고 하자 김태온은 자기 자식도 아니면서 왜 그렇게 집착하냐며 차이현과의 관계에 대해 비아냥거렸고, 강해라는 김태온과 김상구 사이를 언급하며, 물러섬 없이 맞받아쳤다. 이후 강해라는 11년 전 김상구가 벌였던 선박 스캔들 사건을 복수 채널에 폭로하며 김상구의 악행을 밝히고자 나섰다.


반면 김태온은 FB 그룹을 지키면서 김상구만 도려내기 위해, 정주연(공현주)에게 선박 스캔들을 김상구의 단독행동으로 맞춰달라고 요청했다. 또한 김태온은 강해라를 김상구 사건까지만 이용한 뒤 무너뜨리자는 계획을 정주연에게 알렸다. 그러나 강해라는 이미 김태온과 김상구에게 불만을 품은 정주연과 손을 잡은 상태였고, 김상구 이후 김태온의 비리들까지 전부 밝혀내자며 정주연과 의지를 불태웠다.


이때 강해라는 차이현 스캔들부터 두 사람의 관계까지 김태온이 정확하게 알고 있다는 점에 의구심을 가졌고, 12년 전 차이현 스캔들 정보를 준 방송국 본부장을 찾아갔다. 이어 차이현이 김상구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소문이 돌던 때 강사장(최영우)이 본부장을 찾아와 협박하며 스캔들 자료를 건넸고, 결국 자신에게 넘겨졌다는 걸 알게 되면서 충격에 빠졌다. 그날 밤 차이현의 소지품이 발견됐다는 뉴스를 접한 강해라는 바로 경찰서로 달려갔고, 미리 와있던 차민준(윤현민)에게 김태온의 짓인것을 모르고 스캔들을 폭로한 것에 대해 눈물로 사과했다.


그 시각 김태온은 김상구가 온갖 인맥을 동원해 풀려나게 되자 위기에 몰렸다. 차이현과 관련해 김태온을 의심해왔던 김상구가 검찰 총장에게 차이현의 실종 사건을 살인 사건 쪽으로 무게를 두고 수사해달라고 요청했던 것. 하지만 김상구는 이가온을 데리고 큰집으로 향하던 도중 브레이크 고장으로 교통사고를 당하고 말았다.


병원에 도착한 강해라는 의식이 없는 이가온과 김상구가 구급차에 실려 FB 재단 요양원으로 이동된다는 말에 저 이 아이 엄마에요!”라며 이가온을 데려갈 수 없다고 막아섰다. 하지만 순간 김태온이 나타나 엄밀히 말하면 강해라씨가 가온이 엄마는 아니잖아요?”라며 반박했다. 분노한 강해라가 김태온의 뺨을 때리며 닥쳐!”라고 일갈한 가운데, 서로를 죽일 듯이 노려보는  들 대립 결과는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11년 전 차이현이 침몰된 배에 승선하지 않았지만, 또다시 살해 위협을 받았던 장면이 담겨 충격을 안겼다. 차이현이 차민준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이 살아있음을 알린 뒤 뒤쫓던 최과장(김광식)에게 덜미를 잡혔던 것. “이번엔 확실하게 처리해라는 강사장의 말과 동시에 최과장이 차이현의 소지품을 고깃배에 싣고 선착장을 떠나는 모습이 이어지면서, 과연 11년이 지나 소지품과 돌아온 유골의 신원이 차이현이 맞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복수해라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번 사고 블랙박스 없어도 당근 김태온이다! ‘복수 동맹 분노 부스트 모아서 빨리 복수하자!”, “김태온 잔혹 만행 엮어서 복수 채널 업로드 고고!”, “김상구도 역시 만만치 않네요! ‘복수 동맹 끝까지 응원한다!” 등 반응을 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74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인사] 파주시, 지방공무원 임용 (승진, 전보 등)
  •  기사 이미지 안병용 의정부시장, 한국최고인물대상 수상 지방행정부문, 자랑스러운 한국인에게 수여하는 상
  •  기사 이미지 산티아고 순례길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