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화생명e스포츠, ‘Rush Together’ 신규 마케팅 캠페인 통해 팬에게 한 발 더
  • 김민수
  • 등록 2021-01-08 11:59:22

기사수정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2021년을 맞아 MZ 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신규 마케팅 캠페인을 발표하며 한층 더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간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8일(금) 팀의 브랜드 철학인 ‘The Energetic Life(에너제틱 라이프)’가 추구하는 가치의 하나로 ‘Rush Together(러시투게더)’라는 신규 마케팅 캠페인과 코오롱 FnC와 함께 제작한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팀의 변화된 내용을 팬들에게 소개하는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1년에도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공통의 목표를 향하는 ‘러시투게더’

한화생명e스포츠가 지난해 발표한 브랜드 철학 ‘에너제틱 라이프’는 모든 순간이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을 추구하는 한화생명e스포츠의 방향성을 나타내는 동시에 e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삶을 선사하고,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가 추구하는 풍요로운 삶을 위해 필요한 홀리스틱 웰니스(Holistic Wellness)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안됐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 아래 2021년 한화생명e스포츠는 ‘원팀(One Team)’으로 단합하고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함께 질주하자는 의미를 가진 ‘러시투게더’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확장해 나가는 동시에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목표를 향해 질주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새롭게 단장한 키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오렌지 컬러 패턴은 생동감을, 굴곡진 형태의 화살표는 뚜렷한 방향성을 상징한다. 또한 날렵한 사선 형태로 배치한 ‘THE ENERGETIC LIFE’ 타이포와 패턴은 에너지 넘치는 역동성과 속도감을 보여준다. 타이포 위 빛나는 섬광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열정과 강인한 에너지를 드러내고 ‘원팀(One Team)’으로 응축된 모습을 보여준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1년 ‘Rush Together’ 마케팅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선수단의 모습을 조명해,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모습과 선수단의 내레이션을 담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해당 영상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FnC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HLE 신규 유니폼 공개

이와 더불어 한화생명e스포츠는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FnC와 협력해 제작한 2021년 신규 유니폼도 공개했다.

이번 유니폼은 기존 핵심 컬러인 오렌지와 화이트를 살려 활기 넘치는 에너지, 생동감 등 팀 브랜드 철학의 핵심 가치를 유지했으며 하단의 날렵한 사선 모티브를 활용해 도전 정신과 역동적인 에너지 발산을 표현했다. 아울러 비대칭 사선의 패턴 배치는 빠르게 전진하는 속도감과 역동성을 담았다.

◇21년 시즌 대비 ‘데프트’ 김혁규, ‘쵸비’ 정지훈 영입 등 대규모 리빌딩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1년 시즌을 대비해 FA 최대어인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와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을 영입하고 탑 라이너 ‘모건’ 박기태, 정글러 ‘윈터’ 김요한, 정글러 ‘아서’ 박미르 등 쟁쟁한 신예 선수들을 대거 영입하는 등 대규모 팀 리빌딩을 완료했다.

이 밖에도 손대영 감독과 이미 인연이 있는 ‘하트’ 이관형 코치와 ‘비브라’ 김현식 전력분석가를 영입해 코치진을 재편성하는 등 이번 선수단 대규모 리빌딩으로 팬들의 높은 기대감에 부응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아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러시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선수와 팬들이 함께 팀을 만들어나가는 업계의 긍정적인 문화가 형성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추구하는 풍요로운 삶을 위한 홀리스틱 웰니스(Holistic Wellness) 가치를 e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사람이 함께 누리고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신규 캠페인과 유니폼을 공개한 8일 오후 4시, ‘질주 티켓 이벤트’를 론칭한다. 해당 이벤트는 ‘러시투게더’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 중 첫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벤트 참여 방법 등을 소개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제주 앞바다서 미상 고무보트 발견…밀입국 여부 등 합동 조사 착수 제주 앞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발견돼 해경과 관계기관이 합동 조사에 나섰다.8일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해녀탈의장 인근 해안에서 “사람이 없는 고무보트가 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 출동한 해경은 사람이 없는 상태의 고무보트에서 낚시대와 구명조끼 6벌, 중국어가 .
  7.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