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박물관, 2021년 첫 교육프로그램 ‘제21회 우리 가족 행복한 토요일’운영 - 주제‘2021년, 소띠 해가 밝았어요’… 1월 7일부터 선착순 접수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1-01-07 08:11:31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박물관(관장 신형석)은 오는 116() 오전 11, 오후 2시 두 차례 21회 우리 가족 행복한 토요일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 가족 행복한 토요일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21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교육으로 운영된다.

희망자는 교육 접수 후 각 가정으로 우편 배달된 체험 교구를 수령한 다음, 116() 울산박물관 유튜브 채널의 실시간 방송 교육에 참여하면 된다.

참가자는 두 차례 실시간 방송 중 원하는 시간에 참여하면 된다.

교육프로그램은 신축년(辛丑年) 소띠 해를 맞이하여 띠와 관련된 열두 동물을 알아보고 그 특성과 의미를 알아본다. 체험은 소의 해를 맞이하여 소와 관련한 입체 연하장을 직접 만들어보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해본다.

대상은 초등학생을 포함한 가족이며, 17일부터 선착순 100가족이 신청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박물관 누리집(http://www.ulsan.go.kr/museum)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은 울산광역시 공공시설예약서비스 누리집(https:// yes.ulsan.go.kr)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된다.

신형석 울산박물관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가족 간의 띠를 알아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고, 코로나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며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박물관은 울산의 대외교류사에서 차지하는 위상을 재조명한 신라의 해문, 울산 반구동기획 특별전을 개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7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23일부터 아름다운 건축물 전시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문화유산의 향연’…10월 ‘짚풀문화제’, ‘현충사 달빛야행’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충남형 스마트팜 사관학교’ 사업…청년농업인 입주자 선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