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프로축구연맹-비어벨트코리아, K리그 팬 위한 특별 이벤트 - ‘2015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전 – 팀 최강희 vs 팀 슈틸리케’에 경품 및 … 최문재
  • 기사등록 2015-07-13 11:00:43
기사수정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과 ㈜비어벨트코리아 볼비어(www.vindevin.co.kr)는 오는 17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15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전 - 팀 최강희 vs 팀 슈틸리케’ 경기장을 찾는 K리그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당일 와스타디움 광장에서는 볼비어의 인기 게임 이벤트인 밸크로 축구 게임과 다트게임을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 시작 후에는 장내에서 볼비어걸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포항과 인천에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볼비어걸이 시원한 볼비어를 직접 가져다 주는 신개념 서비스로, 올스타전을 한 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팬들을 위해 마련했다.


비어벨트코리아 임기용 볼비어 브랜드 매니저는 “무더운 여름, 경기장을 찾는 시민들의 더위를 날리기 위해 한국프로축구연맹과 다양한 제휴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K리그 직관 팬들이 경기장을 찾는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비어는 현재 KBS 청춘FC 감독으로 활약중인 안정환과 SK와이번즈 치어리더로 복귀한 강윤이를 모델로 내세워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6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