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랑구, 2021년 신년 맞이 풍성한 SNS 이벤트 진행!
  • 김만석
  • 등록 2020-12-30 13:34:39

기사수정



중랑구(구청장 류경기)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오는 1 17일까지 구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신년 맞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SNS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지친 중랑구민 모두가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2021 신축년 삼행시 짓기, ▲「새해 소망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2020 중랑구 홍보 콘텐츠를 찾습니다!  3가지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 트위터 등 중랑구 공식 SNS를 통해 가능하다. ‘2021 신축년 삼행시 짓기 신축년으로 재치있는 삼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30명을 선정해 치킨 기프트콘을 증정하고, ‘새해 소망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2021년 새해 바라는 소망을 댓글로 달면 50명을 추첨해 커피세트 기프트콘을 지급한다. ‘2020 중랑구 홍보 콘텐츠를 찾습니다!’는 올 한해 자신의 SNS에 게시한 중랑구 홍보 콘텐츠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해당 링크를 제출하면 30명을 선발해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 28일이며, ‘2021 신축년 삼행시 짓기는 내부심사, 새해 소망을 댓글로 달아주세요!’는 무작위 추첨, 2020 중랑구 홍보 콘텐츠를 찾습니다!’는 콘텐츠 반응도(좋아요, 댓글) 등을 거쳐 중랑구 홈페이지, SNS채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중랑구민에게 위로와 희망을 드리고자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SNS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21년 새해의 소망성취를 기원하면서, 건강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제주 앞바다서 미상 고무보트 발견…밀입국 여부 등 합동 조사 착수 제주 앞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발견돼 해경과 관계기관이 합동 조사에 나섰다.8일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해녀탈의장 인근 해안에서 “사람이 없는 고무보트가 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 출동한 해경은 사람이 없는 상태의 고무보트에서 낚시대와 구명조끼 6벌, 중국어가 .
  7.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