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우리 아이에게 첫 책을 선물 드립니다 - 행복출산 원스톱서비스에‘북스타트’를 담아 이상호 동부
  • 기사등록 2020-12-21 18:42:29
기사수정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영유아에게 생애 첫 책을 선물하는 ‘북스타트 책꾸러미’를 무행복출산 원스톱서비스와 연계하여 보건소에서 배부한다고 밝혔다.

 

북스타트란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지역사회 문화운동 프로그램으로 영유아와 양육자들에게 책꾸러미를 배부함로써 사회적 육아를 지원하고 영유아기부터 책과 친해질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북스타트 책꾸러미 안에는 북스타트코리아에서 선정한 그림책 2권과 독서교육 가이드북, 고흥군이 준비한 기념품이 담겨 있다.

 

책꾸러미는 행복출산 원스톱서비스에 도서관의 북스타트를 포함하여 별도의 신청이나 방문 없이 보건소의 출산 축하용품과 함께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출산한 모든 임산부에게 북스타트 책꾸러미를 제공함으로써 도서관이 군민들의 육아에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고, 북스타트를 통해 아이와 도서관이 같이 성장하는 독서문화가 고흥군에 조성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고흥군 북스타트에 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흥군 문화예술과(☎061- 830-6953)나 도서관 홈페이지(www.ghlib.go.kr)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고흥군, 우리 아이에게 첫 책을 선물 드립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59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어린이들 웃음 한가득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