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익산시 우수향토기업 4곳 선정 - 향토기업 집중 육성, 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 등 추가 혜택 지원 이태헌 익산 분실장
  • 기사등록 2020-12-17 12:57:34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전북) 이태헌 기자 = 익산시는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향토기업 4곳을 선정하고 인증서를 수여했다.


올해 선정된 우수향토기업은 농업회사법인()화산(대표 박노희), 에스제이켐(대표 배동수), 농업회사법인서동물산(대표 고대현), 주식회사 청용산업(대표 황청용) 등이다.  

 

선정된 업체에는 인증서와 현판 수여,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시 0.5% 추가 이자 차액 보전,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사업은 지역을 대표하는 향토기업을 집중 육성하고 기업인과 근로자의 사기 진작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다.

 

업체 경력 10년 이상의 지역 기업체를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현지 확인, 투자유치심의위원회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우수향토기업으로 선정된 기업 대표들은 “10년 이상 기업을 운영하며 힘든 순간도 많았지만 시에서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해준 것 같아 기쁘다앞으로도 시에서 기업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시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잘 운영하고 있는 기업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우수향토기업을 발굴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5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