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피니언, 설계 유연성 높이고 하드웨어 복잡성 낮추는 EiceDRIVER 강화 버전 제품군 출시
  • 유성용
  • 등록 2020-12-16 16:07:23

기사수정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EiceDRIVER X3 강화 버전(Enhanced) 아날로그(1ED34xx) 및 디지털(1ED38xx) 게이트 드라이버 I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들은 3A, 6A, 9A의 정격 출력 전류, 정밀한 단락 회로 검출, 밀러 클램프, 소프트 턴오프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1ED34xx는 외부 저항을 사용해 디세츄레이션(desaturation) 필터 시간과 소프트 턴오프 전류를 조정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이 결합해 외부 부품 수를 줄이고 개발 시간을 단축한다. 1ED38xx는 다수의 파라미터들을 I2C를 통해서 구성 가능하므로 설계 유연성을 높이고 하드웨어 복잡성을 낮추고 평가 시간을 단축한다. 이 게이트 드라이버는 산업용 드라이브, 태양광 시스템, UPS (비중단 전원장치), EV 충전기 및 기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1ED34xx와 1ED38xx 제품군은 디스크리트 또는 모듈 패키지 형태의 IGBT뿐만 아니라 SiC 및 Si MOSFET용으로 설계됐다. 최대 9A에 이르는 출력 전류로 인해 외부 부스터 부품이 불필요하다. 200kV/µs 이상의 독보적인 CMTI 견고성으로 잘못된(faulty) 스위칭 패턴을 방지한다. 두 제품군 모두 40V의 절대 최대 출력 전원 전압과 30ns(max.)의 엄격한 전달 지연 매칭을 특징으로 하므로 줄어든 데드 타임이 가능하다. 1ED38xx의 I2C 구성 옵션은 단락 회로 검출, 소프트 턴오프, 저전압 록아웃(UVLO), 밀러 클램프, 과열 셧다운을 포함한다. 또한 소프트웨어 설정을 통해서 2-레벨 턴오프(TLTOff)가 가능하다.

1ED34xx와 1ED38xx 게이트 드라이버는 소형 DSO-16 미세 피치 패키지로 8mm 연면거리를 제공한다. 두 제품군 모두 5.7kVRMS로 UL 1577 인증되었으며 정밀한 임계 값과 타이밍으로 뛰어난 애플리케이션 안전성을 보장한다. 또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가혹한 환경을 견디도록 설계되었다.

1ED34xx 와 1ED38xx는 현재 주문 가능하며, EVAL-1ED3491MX12M 평가 보드를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인피니언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공인중개사협회 법정단체 전환…국회 본회의 통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를 법정단체로 전환하는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오후 4시 27분, 제431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이번 법안 통과로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1999년 임의단체로 전환된 이후 27년간 정부와 국회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요구해 온 핵심 숙원 과제를 마침내 해결하게 됐다.개정안은 지.
  2. 충우회, 20년 ‘나라사랑’ 실천…2026년 정기총회서 새 도약 다짐 충우회(회장 이규현)가 오는 1월 28일 낮 12시, 충남 서산시 베니키아호텔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사업 방향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20년간 이어온 충우회의 나라사랑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을 되돌아보고, 2026년도 사업 계획의 기틀을 마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충우회는 단순한 친목 단체를 넘어 ...
  3. 제천 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인도 점령 논란…제천시 “불법 확인 시 과태료 부과” 충북 제천시 청전동에서 진행 중인 동제천 MG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현장이 인도를 점거한 채 대형 크레인 차량을 동원해 공사를 진행하면서 시민들의 보행권을 침해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현장을 확인한 결과, 크레인 차량과 각종 작업 장비가 보도블록 위 인도를 사실상 점령해 보행자들이 통행할 수 없는 상태였으며...
  4. [풀뿌리정치를 말하다] 전북의 이름으로, 기록으로 남긴 도전 [전북특별자치도 취재팀]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자신의 정치·행정 여정을 담은 저서 『김관영의 도전』 출판기념회를 2월 1일 오후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슈퍼스타홀에서 열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출판기념회라는 형식 속에서도 이례적으로 차분했고, 정치적 수사보다 ‘기록’과 ‘성찰’...
  5. 사진·영상 신고 무력화? 비산먼지 현장 외면한 제천시 판단 도마 위 충북 제천시 청전동 아파트철거 현장에서 비산먼지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지만, 제천시가 “출장 당시 살수 조치가 이뤄지고 있었다”는 이유로 행정처분을 하지 않으면서 행정의 소극적 대응을 둘러싼 논란이 일고 있다.본지는 앞서 해당 철거 현장에서 살수 조치 없이 철거 공사가 강행되며 다량의 비산먼지가 발생하고 있다.
  6. 울주군보건소, 임신부부 백일해 무료 예방접종 지원 울산 울주군이 신생아에게 치명적인 감염병인 백일해 예방을 위해 다음달부터 지역 임산부와 배우자를 대상으로 ‘백일해(Tdap) 무료 예방접종’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백일해는 백일해균에 의해 감염되는 호흡기 질환으로, 전염성이 매우 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백일해 기초접종을 마치지 않은 생후 2개월 이전 영아의 경우 감...
  7. 제천 제4산단 조성사업, 도 승인 신청…본격 추진 단계 돌입 제천시와 충북개발공사가 추진 중인 ‘제천 제4 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을 마치며 본격적인 추진 단계에 들어섰다.제천시는 30일 충청북도에 제천 제4 산업단지 산업단지계획 승인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은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핵심 행정절차로, 향후 사업 추진의 속도와 방향을 좌우.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