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시작 그리고 2021 대한민국...
많은 이들이 이 긴 시간을 정리하고 새로운 날을 기다린다.
대구가 코로나로 인해 많은 고충과 힘겨운 시간을 보냈을때 많은 국민과 민,관,군 등 많은 분들이 힘내라는 응원의 메세지와 구호물품을 보내주셨다.
그리고 현재 우리나라의 50프로 이상이 살고 있다는 서울, 경기권에 힘내고 버티라고 응원의 메세지를 보낼때이다. "코로나19" 라는 세균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서울,경기 힘내라 그리고 견뎌야 한다고 소리내고 있다.
정부는 늘 코로나19 대응... 국민들은 정부에 대해 쓴소리를 하고 있지만, 정작 정부는 국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고 그냥 스처지나가는 헛 웃음에 비유하듯 그냥 귀를 막고 있는 듯한 느낌이다.
홍수처럼 밀려오는 코로나19 정보... 인터넷, 여러매체, 그리고 유,통신에서 보란듯이 코로나19 대한 수 많은 자료를 올리고 있으나 그냥 한번 읽어보고는 대충 적응이 되어 그려려니 하는 것 같아 안타까움에 한숨이 절로 나온다.
선진국들은 벌써 코로나19 백신을 준비해 국민들에게 안도감을 주는 반면 정작 코로나 대응에 제일 선두 주자라 말하든 정부는 현재 코로나19 백신의 한 가운데 우두커니 서 있는 것 같다.
국민의 생명보다 중요하지 않는 일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그리고 정작 이나라의 주인인 국민들의 노여움을 알고 있는지 가려운 곳을 끌어주지 못하는 것 같아 정말 답답하기를 떠나 막막하다.
하루빨리 이 답답하고 막막함을 털어낼수 있는 대안을 찾아야 한다.
아산시 ‘2025 청년들이 만드는 아산 페스티벌’ 성료
[뉴스21 통신=이종수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28일 순천향대학교 앞 청년문화거리 일원에서 ‘청춘, 골목을 밝히다’를 주제로 ‘2025 청년들이 만드는 아산 페스티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아산시와 순천향대학교, 신창면 대학가발전협의회가 협력해 추진한 행사로, 대학가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
예산군, 고령 은퇴농업인 농지이양 시범사업 참여 ‘활발’
[뉴스21 통신=이종수 ] 예산군이 고령 은퇴농업인의 안정적인 노후와 청년 농업인의 안정적인 영농 기반 마련을 위해 ‘충남형 고령 은퇴농업인 농지이양 활성화 시범사업’을 적극 추진하며, 지역 농업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군에 따르면, 2024년 7명을 시작으로 2025년에는 35명이 신청하는 등 현재까지 총 42명의 고령 농업...
예산군, 2025 추사국제학술대회 개최
추사국제학술대회 포스터[뉴스21 통신=이종수 ]예산군은 충청남도와 함께 오는 11월 3일 덕산면 스플라스 리솜 대연회장에서 ‘2025 추사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조선 후기의 대표적 학자이자 예술가인 추사 김정희 선생의 학문과 예술세계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군과 충청남도가 공동 주최하고 충청...
세종특별자치시 ,과학과 예술·체험의 만남, 세종과학콘서트 개최
[뉴스21 통신=이종수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가 내달 1일과 8일 이틀간 과학기술에 공연예술·체험을 접목한 세종과학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6월 열린 상반기 콘서트에 이어 추가 개최하는 행사로, 시민들에게 과학적 사고와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1일에는 아름동 행복누림터에서 유튜브 ‘안될.
아산시먹거리재단·온새미로목장우유, 기초푸드뱅크에 우유 기부
[뉴스21 통신=이종수 ]아산시 기초푸드뱅크는 개인이나 기업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지역의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복지기관이다.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에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나누고 싶다”는 두 기관의 뜻이 모여 이루어졌다. 기부에 참여한 온새미로목장우유는 ‘자연 그...
북한산, 백운대의 비경
2025 속초 설악산 단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