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29회 울주군민상 수상자 선정 - 지역개발 이상우, 교육문화체육 이상도, 사회봉사 박청원 3명 확정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11-16 23:40:43
기사수정


               지역개발부문 이상우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주군(군수 이선호)16일 제29회 울주군민상 심사위원회 최종회의를 열고 울주군민상 3개 부문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수상자는 지역개발부문 이상우(54, 울주군 농업경영인회장), 교육문화체육 부문 이상도(67, 울주문화원 부원장), 사회봉사부문 박청원(63, 바르게살기울주군협의회 여성회장)3명이다.

지역개발 부문 이상우씨는 농수산물도매시장 울주군유치위원회 상임위원장을 맡아 주민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유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 형성에 적극 나서는 등 울주군 농수산물도매시장 유치에 기여했다.

 

교육문화체육 부문 이상도씨는 울주군의 민속놀이인 마두전 복원, 재애밝기놀이의 연출지도, 멸치후릿그물당기기 발굴 등을 통해 군 고유의 민속놀이 발굴에 기여했다.

 

사회봉사 부문 박청원씨는 울주군 여성단체협의회장, 울주군 바르게살기 여성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적극적으로 돌보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선호 군수는울주군을 위해 각 분야에서 노력하신 분들이 수상의 영광을 않은 것 같다,“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울주군은 이날 선정된 군민상 수상자에 대해서는 다음달 31일 종무식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2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