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동용 덴탈 마스크 1만장 전달 이태헌 익산 분실장
  • 기사등록 2020-10-27 15:39:10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전북) 이태헌 기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문정훈)2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회장 유기달)와 함께 익산시를 방문하여 아동용 덴탈 마스크 1만장을 전달하였다.

 

이날 기탁받은 아동용 덴탈 마스크는 에스제이켐(대표이사 배동수)이 후원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 및 익산후원회를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전달하게 되었다.

 

이번 아동용 덴탈 마스크는 지역 29개 읍면동에 배분되어 만10세 미만의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전달되며 저소득 가정의 마스크 구입으로 인한 경제적 부담 경감 및 지역 아동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 효과 극대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헌율 시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주기적으로 교체되어야 하는 마스크 구매 부담이 증가하는 상황 속에서 아동들을 위해 마스크를 지원해 주신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익산후원회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코로나19를 힘차게 이겨내며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와 익산후원회는 시와 적극 협력하여 의료·주거·학습비 지원, 주거환경개선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에는 코로나19 상황 속 아동들을 위하여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들에 대한꿈꾸는 공부방희망 가구 전달, 지역아동센터, 다함께돌봄센터, 공동육아나눔터 등 돌봄기관 아동들을 위한 놀이 교구 전달, 아동양육시설 및 공동생활가정에 대한 마스크 지원 등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07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