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준 문화복지환경위원장,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홍유준 위원장은 18일 오후 동구 미포동 234-1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는 국가산단과, 울산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했으며, 현재 약 20% 공...

북한의 노동신문이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9차 정치국회의를 주재하고 연말까지 '80일전투'를 벌이기로 결정했다"고 6일 보도했다.
신문은 또 "당 창건 75돐(돌)이 하루하루 다가오고 있는 지금 수도 평양이 10월 명절을 성대히 경축하기 위한 준비 사업으로 부글부글 끓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평양시당위원회에서는 당 창건 75돐을 우리 당 역사에 길이 빛날 전 인민적인 명절로 뜻깊게 경축하기 위한 조직정치 사업을 빈틈없이 짜고 들고 있다"라며 "수도의 모든 구역에서 단계별 계획을 면밀히 세우고 집행해나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5일(전날) 평양 옥류전시관에서는 국가미술전람회 '승리와 영광의 75년'이 열렸다. 해당 전람회에는 만수대창작사, 중앙미술창작사 등에서 창작한 조선화·유화·조각·수예·공예 등 수백 점의 우수한 미술 작품이 출품됐다. 해당 전람회는 11월 3일까지 진행된다.
대전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어려운 이웃 위해 성금 500만 원 기탁
대전 중구는 18일 대전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이날 대전 사랑의 열매 개인 기부 프로그램 ‘나눔리더’에 가입하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