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NH농협생명,『모바일창구 앱』메인 전면 개편! -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손 안의 보험서비스 추현욱
  • 기사등록 2020-10-04 16:32:46
기사수정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은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I/UX(User Interface/User Experience)를 전면 개편하였다.


모바일창구란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농협생명은 혁신적 고객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금번 UI/UX 개편을 추진했다. 주요 특징은 메인화면 UI/UX 전면 개편 메뉴검색 신설 금액입력 단축버튼 신설이다.

 

메인화면 UI/UX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검색창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배치하여 보다 편리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입출금서비스의 금액입력창에 단축버튼을 추가하여 편의성을 제고하였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지난 201812월 실손보험 간편청구시스템을 생명보험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국무총리상을 수상하였으며, 20198월에는 AI(인공지능) 기반 24시간 챗봇서비스 코리봇, 20207월에는 금융업계 최초로 금융결제원의 바이오체인 인증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디지털 혁신을 통한 언택트 서비스 경쟁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창구 개편은 당사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중심의 애플리케이션 설계과 다양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앞으로도 고객사랑을 실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88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인사] 문화재청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