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해경, 추석 연휴 해양 안전관리 특별대책 추진 - 낚시어선, 유선 안전점검, 민생침해 범죄 특별단속 등 실시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9-25 23:21:50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해양경찰서(서장 박재화)은 추석 명절을 ·하여 체계적인 해양안전사고 예방활동과 기능별 특별 대책 전개로 국민이 여유롭고 안전한 명절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해양안전 관리를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울산해경은 914일부터 29일까지 16일간 추석 명절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사전 준비·점검 및 홍보활동 기간을 거쳐 930일부터 104일까지 5일간 민족 고유의 추석 명절 기간 동안 낚시어선, 유선이용객 및 연행락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기상악화 시 출항을 통제하고 방파, 갯바위 등 안전사고 발생 우려가 있는 장소에서 낚시를 하는 행락객 대상으로 사고예방 순찰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울산해경은 음주운항·과승·영업구역 위반 등 낚시어선 위반행위 및 불법어업, 절도 등 민생침해 범죄를 예방하기 위한 특별 단속도 펼칠 예정이다.

울산해경은 해양 아전관리 특별 대응 기간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해양사고 예방부터 대응까지 소중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안전한 울산바다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선박 운항자를 비롯해 바다를 이용하는 국민 여러분들께서도 안전수칙을 준수해 달라고 덧붙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84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