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준 문화복지환경위원장,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홍유준 위원장은 18일 오후 동구 미포동 234-1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는 국가산단과, 울산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했으며, 현재 약 20% 공...
▲ 사진=태풍피해지역 둘러보고 있는 김정은 위원장제10호 태풍 ‘하이선’이 매우 강한 태풍으로 빠르게 북상 중이다. 북한은 ‘하이선’의 상륙이 임박하자 태풍 경보를 발령했다.
기상청은 태풍 하이선이 7일 오전 9시께 부산 동쪽 80km 부근 해상에 도달한 뒤, 동해안과 울릉도 사이 해상을 지나, 이날 오후 9시 북한 청진 남쪽 약 180km 부근 해상으로 올라갈 것으로 전망했다.
하이선은 현재 초속 49m의 매우 강한 태풍이며, 한반도에 가까워지면서 태풍의 발달이 저지돼 최대풍속이 강한 수준으로 낮아질 전망이다.
조선중앙방송은 6일 하이선이 7일 오후 6시경 고성군 앞바다, 밤 9시께 함경남도 신포시 앞바다에 도달한 후 함경남도 단천시 부근으로 상륙할 것이라며 태풍 경보를 알렸다.
조선중앙방송은 태풍이 오는 8일 새벽 2시경 양강도 대홍단군 부근을 통과해 중국 지린성으로 이동할 것이라며 “태풍의 영향으로 폭우, 많은 비 경보, 센바람 경보, 해상 경보, 해일경보”를 발령한다고 보도했다.
대전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어려운 이웃 위해 성금 500만 원 기탁
대전 중구는 18일 대전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이날 대전 사랑의 열매 개인 기부 프로그램 ‘나눔리더’에 가입하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