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람인HR, ‘스마트한 기술인재 채용관’ 오픈!” 김민수
  • 기사등록 2020-09-03 09:17:02
  • 수정 2020-09-03 10:10:05
기사수정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구인난을 해소하고, 구직자들은양질의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채용관이 열렸다.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을 운영하는 사람인HR(143240, 대표 김용환) 스마트한 기술인재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 주관하고,
사람인이 운영하는 스마트한 기술인재 채용관은 기술력을 인정 받은 유망 중소 기업들의 채용 공고를 한 데 모아 보여주는 온라인 채용관이다. 채용관에는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의 ‘R&D 사업 지원 사업 스마트공장 지원 사업에 참여한 기업 1000여개 사가 입점할 예정이다.

‘스마트한 기술인재 채용관’
은 사람인 PC 및 모바일 플랫폼 최상단에 위치해 공고에 대한 주목도가 높다. , 입점 기업들에게는 사람인의 AI 기반 채용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업들은 채용 설계부터 평가, 합격 발표까지의 모든 절차를 망라한 채용 솔루션 사람인 MUST’ △AI 추천 인재 채용 서비스 인재Pool’ △지원자 사전 역량 검증도구 사람인 Preview’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한 기술인재 채용관’
2021 7월까지 운영되며, 이 때까지 입점 기업을 계속해서 모집한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의 ‘R&D 사업 지원 사업 스마트공장 지원 사업에 참여한 기업이라면 입점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스마트한 기술인재 채용관 운영 사무국 이메일(ps@saramin.co.kr)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사람인HR
김강윤 B2B사업본부장은 스마트한 기술인재 채용관은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들에게 기술 역량이 우수한 강소 기업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업들에게는 성장을 이끌어갈 인재를 영입하도록 해줄 것이라며, “1년 가까이 긴 시간 운영되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기업이 참가해 혜택을 얻었으면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
사람인 온라인 채용관은 사람인 플랫폼에 기업·공공기관의 협력회사들이나 특정 지역·산업에 속한 업체들의 채용 공고를 큐레이션한 서비스다. 대기업이나 공공기관, 지자체가 만성적인 구인난을 겪는 협력회사의 채용을 지원하는 형태의 ‘온라인 상시 채용 박람회’로 주목 받고 있다. 사람인HR은 삼성전자, SK텔레콤, 네이버, 인천국제공항, 한국도로공사 등 국내 유수 기업 및 기관의 온라인 채용관을 운영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6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의정부시의 복지 홈런~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드'를 성황리에 마침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