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된 무인 발급기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복수동 서대전 초록마을농협에서 운영중이던 무인민원발급기를 행복문화공간 사랑愛 운영 일정에 맞춰 이전 설치했다고 31일 밝혔다.
복수동 행복문화공간 사랑愛는 복수동 舊청사를 리모델링하여 영유아 놀이공간, 공유 부엌, 족욕실 등을 갖춘 복합커뮤니티 공간이다.
이번 무인민원발급기 이전 설치로 복수동 행정복지센터와 접근성이 떨어진 舊청사 인근 주민들과 행복문화공간을 이용하는 구민들이 한층 더 편리하게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운영시간은 화요일부터 토요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한편, 구는 무인발급기를 구청을 비롯해 29개소에 30대를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3월부터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서비스를 전면 시행하여 주민이 만족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종태 청장은 “무인발급기를 이용하는 주민의 안전을 위해 주 1회 이상 점검ㆍ소독하고 있다”며, “코로나19 확산 시기에 구민들이 많이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동대산 동악정 정비공사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3일 주민들과 함께 동대산 정상 동악정 일원 데크 설치 공사 완료 현장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