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 장르를 재조명하며 세대 융화를 이뤄낸 TV CHOSUN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가 대한민국 2030세대들의 감성을 저격하며, NEW 문화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다.
무엇보다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대한민국 최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자, 종편 채널 출범 이래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국을 ‘트롯 광풍’으로 휘감았던 바 있다. 특히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기존 타깃 시청층이자 트롯 장르의 주요 소비층인 중장년층은 물론,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타깃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세대인 2030까지 ‘트롯’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더욱이 이 같은 성과는 수치로도 증명됐다. 시청률 집계 기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으로 ‘미스트롯’ 후속작 ‘미스터트롯’ 2049 시청률은 최종회 편에서 무려 11.9%에 달한 바 있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의 후속 예능인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역시 2049 최고 시청률이 각각 5.5%(첫 회 기준), 3.0%(9회 기준)에 달하는 등, 첫 방송이 시작된 4월과 5월 이후 동 시간대 방송된 드라마 및 예능을 통틀어 가장 높은 전체 시청률 및 2049 시청률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공진혁 의회운영위운장, 울산수목원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공진혁 의회운영위원장은 4일 오후 2시 울산수목원을 방문하여 시설 현황을 점검하고 시민 편의 증진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공 위원장은 수목원 전역을 둘러보며 현재 운영 중인 전시 공간과 산책로, 교육 시설 등을 꼼꼼히 살펴봤다. 특히 주말과 휴일에 가족 단위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음에도 휴게 공...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