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내의 맛’ 정동원이 음악적 천재인지를 알아보기 위한 영재 검사에 도전, 충격적 결과를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18일(화) 방송될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11회에서는 노래부터 색소폰, 드럼까지 모두 섭렵한, 떡잎부터 남다른 음악천재 정동원의 영재 검사 이야기가 담긴다.
정동원은 “우리 아들 영재인 것 같아”라며 정동원의 음악적 재능에 감탄하던 아버지와 함께 두뇌센터에 방문했던 상황. 두뇌교육 분야에서 정석으로 정평이 난 노규식 박사를 만난 정동원은 음악적 재능이 얼마나 뛰어난지를 확인하기 위해 영재 검사에 나섰고, 집중력 검사부터 뇌파검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검사를 진행했다. 정동원은 평소 장난 가득한 비글美를 발산, 딱 3초 집중력을 드러냈지만 음악 앞에서는 놀라운 집중도를 발휘하며 한 번 보면 바로 흡수하는 빠른 습득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영재 검사에서는 정동원이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이면서, 예측 할 수 없는 영재 검사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는 최초로 마치 ‘신의 장난’ 같은 정동원의 드라마틱한 음악천재 탄생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운명을 지닌 음악천재 탄생 비하인드는 어떤 내용일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욱이 영재 검사 결과를 설명하던 노규식 박사는 “동원이는 땅속에 묻힌 보석과도 같은 존재”라고 충격 고백을 털어놨다. 이어 정동원 아버지는 노규식 박사의 말 한마디, 한 마디에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굳은 표정을 짓는 등 심장을 조이는 긴장감을 드리웠다. 또한 정동원에 대해 노규식 박사가 기막힌 진단을 펼치면서 학부모 아맛팸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이 터져 나왔던 상태. 학부모 아맛팸들의 러브콜을 폭주하게 만든 정동원의 영재 검사 결과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예술중학교 진학을 위해 한창 준비에 매진하던 정동원이 14살 인생 최대 고민에 빠졌음이 드러나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아맛팸들을 놀라게 했다. 잠조차 이루지 못한다는 정동원이 14년 음악 인생 중 가장 큰 위기와 맞닥뜨려진 사연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트롯둥이 정동원은 ‘아내의 맛’을 통해 무대에서의 의젓한 모습뿐만 아니라 그 나이에 맞는 귀여움과 발랄함으로 뜨거운 사랑을 얻고 있다”라며 “오는 18일(화)에 방송 분은 매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는 정동원의 음악적 재능과 음악을 사랑하는 정동원의 진한 진심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종호 11시간30분 만에 특검 조사 종료…"임성근과 술자리 안해"
[뉴스21 통신=추현욱 ]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로비 의혹을 수사하는 특별검사팀이 1일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를 불러 약 11시간30분 만에 조사를 마쳤다.순직해병 특검팀(특별검사 이명현)은 1일 오전 10시부터 이 전 대표에 대한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다. 이 전 대표는 오후 9시11분께 조사를 마치고 나와 법무부 호송차에 올...
대통령실, “한중 관계 복원이 최대 성과”…한반도 비핵화 입장 재확인
[뉴스21 통신=추현욱 ] 위성락 대통령실 국가안보실장이 1일 한중 정상회담에 대해 “국익·실용에 기반한 대중(對中) 외교를 통해 한중 관계를 전면적으로 복원하는 성과가 있었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한반도 비핵화 정책을 유지한다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입장도 재확인했다고 밝혔다.이날 위 실장은 경주 국제미디어센터(IMC...
제52회 고창모양성제 답성놀이 열려
‘제52주년 고창모양성제’가 연일 대성황을 이룬 가운데 모양성제의 하이라이트 ‘답성놀이’가 열려 관심을 끌었다. 1일 오전 10시 모양성 성곽에는 형형색색의 한복 물결이 펼쳐졌다. 올해 모양성 답성놀이는 한국생활개선회 고창군연합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14개 읍·면에서 참여한 600여명 여성회원이 모두 한복을 ...
한강버스 한달만에 정식운항 재개… 시민단체, 한강버스 운항 재개 중단 촉구 시위
[뉴스21 통신=추현욱 ] 서울시는 한강버스가 1일 오전 9시부터 정상적으로 시민탑승 운항을 재개했다고 밝혔다.한강버스는 지난 9월 29일부터 약 한 달간 안전성 확보와 품질 개선을 위해 무탑승 시범운항을 한 바 있다.이날 첫 출항지인 잠실과 마곡 선착장에서는 주말 이른 아침 시간임에도 시민 41명, 26명이 각각 탑승했다.일부 승객들은 선.
강서구, 진교훈 구청장과 정근식 서울시교육감 서울퓨처랩 방문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일(토) 마곡광장에 위치한 4차산업 혁신기술 체험센터 ‘서울퓨처랩’을 방문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정근식 서울시교육감과 함께 가상공간에서 건물과 물건을 자유자재로 배치해 보는 ‘MR(혼합현실) 홀로렌즈’, 드론비행 등을 체험했다. 또, AI와 로봇, 메타버스, 드론 등 4차산업 시대를 이끌어갈 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