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국 시청률 8.6%! 불타는 화요일 요지부동 1위 예능의 위엄!
  • 김만석
  • 등록 2020-08-12 09:05:18

기사수정
  • - 장영란-이하정·중국 마마·이필모♥서수연·정동원x남승민,



아내의 맛이 웃음 소나기로 안방극장을 휘몰아치며 평균 시청률 8.6%를 기록, 재미는 뷰티풀, 정보는 원더풀인 꽉 찬 풀(full) 청정 예능을 선물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10회분은 전국 시청률 8.6%를 차지하며 화요 예능 1위 왕좌를 수성, 불타는 화요일 예능 요지부동 1등 위엄을 증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영란-이하정의 좌충우돌 돈의 맛’, 중국 마마의 유튜버 도전 2’, 이필모-서수연 부부의 육아봇 24’, 정동원-남승민의 두근두근 첫 운전면허가 담겨 안방극장을 폭풍 공감으로 들썩이게 만들었다.

 

장영란과 이하정은 지난 아내의 맛 녹화 후 만난 청소년 경제교육 강사를 통해 조언을 받고 경제 교육을 실천하기로 다짐했던 상태. 장영란은 아들과 딸인 한지우, 한준우를 대동, 이하정 집으로 찾아가 경제교육 출발을 알렸다. 이하정 아들 정시욱도 용돈 기입장을 썼고, 돈의 크기를 알아보는 놀이와 지폐 속 인물 퀴즈로 아이들은 실제 장보기 미션에 도전, 좌충우돌 달콤살벌한 돈의 맛을 체험했다. 하지만 각자 만원을 가지고 정해진 샌드위치 재료를 사와야 했던 아이들은 간식의 유혹 앞에서도 성실히 미션을 수행해 엄마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직접 산 재료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은 아이들은 해맑게 웃으며 알찬 하루를 마감했다.

 

함소원 시모인 중국 마마는 유튜브 도전 2을 선보였다. 160만 구독자를 지닌 1세대 뷰티크리에이터 씬님과 만난 중국 마마는 찰떡 케미를 과시하며 리뷰 코너를 직접 진행했다. ‘중년 비키니를 주제로 살색 내복 위에 비키니를 착용한 마마는 거침없이 탈의하더니 내복 핏을 모두에게 공개해 당황스러움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마마는 솔직한 체험담으로 씬님의 칭찬을 받았고, 섬네일까지 장식했다. 뒤이어 씬님의 금손으로 패왕별희 커버 메이크업에 나선 마마는 씽크로율 100% () 장국영으로 변신해 비주얼 쇼크를 선사했다. 더욱이 씬님 역시 패왕별희 커버 메이크업을 하며 함께 명대사 패러디까지 소화했고, 한 마마는 유튜브 골드 버튼의 꿈에 한 발짝 다가섰다.

 

이필모와 서수연 부부는 아들 담호에게 집중된 육아봇 24를 공개했다. 담호가 기상하자마자 이필모는 젖병을 소독, 꼼꼼한 세척과 삶기까지 한데 이어 담호의 밥과 수영장까지 직접 만들며 최선을 다했다. 심지어 체력이 조금 모자랐던 이필모는 수영장 물을 빼다가 수도 끝에 입을 대고 물을 빨아들이는 입 펌프를 감행하던 중 헛구역질과 어지러워하는 모습으로 짠한 폭소를 남겼다. 이어 처음 키즈 미용실에 방문한 필연 부부는 육아달인 원장님 포스에 감탄을 터트리는 가하면, 씩씩하게 해낸 순둥이 담호를 뿌듯해하며 담호의 첫 헤어 변신에 대만족했다. 피곤한 하루를 마친 필연 부부는 이필모의 로맨틱한 밥상으로 다정한 연애의 맛 감성을 일깨웠지만, 달콤함도 잠시 이필모의 라떼 토크 세대차이의 맛을 남겨 웃픈 상황으로 마무리됐다.

 

트롯 형제 정동원과 남승민은 첫 운전학원에 동행해 설레고 떨리는 순간을 함께했다.  18세가 지난 남승민은 운전면허 필기시험에 합격, 실기시험인 기능시험에 도전했던 상황. 4시간 교육을 받은 남승민은 20년 차 베테랑 강사도 한숨을 내쉴 정도로 잔뜩 얼어붙은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초긴장했던 남승민은 실수를 연발했고, 첫 연습에 80점 미만 낙제점을 받아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후 남승민은 연습에 몰입했고, 학과교육까지 수료하며 마음을 다잡았던 터. 드디어 기능시험이 시작되자 정동원은 남승민에게 오빠차 노래로 스웨그 넘치는 응원을 선사했고, 덕분인지 남승민은 지옥의 T코스까지 무사히 통과, 85점으로 기능시험에 합격했다. 두 사람은 합격의 기쁨을 ‘7번국도 노래로 승화하며 흥 넘치는 합격 퍼포먼스를 펼쳤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정동원-남승민, 짝짝쿵짝 드라이브 벌써부터 기대돼요! 두 형제 영원히 변치 말고 승승장구 하자!”, “중국 마마, 피부가 비단결! 거침없는 리뷰 완전 웃겨요! 뷰티 유튜버로도 대박 날 듯!”, “장영란-이하정, 경제교육 고민됐는데 정말 도움 됐어요! 오늘 아맛은 정보도 최고!” “이필모-서수연, 삼투압에 완전 뿜음! 깜찍이 담호 사랑은 최고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제주 앞바다서 미상 고무보트 발견…밀입국 여부 등 합동 조사 착수 제주 앞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발견돼 해경과 관계기관이 합동 조사에 나섰다.8일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해녀탈의장 인근 해안에서 “사람이 없는 고무보트가 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 출동한 해경은 사람이 없는 상태의 고무보트에서 낚시대와 구명조끼 6벌, 중국어가 .
  7.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