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이엔지 정광래 대표, 담양군 고향사랑기부 300만 원 기탁
[뉴스21 통신=이준범 ]담양군은 지난 3일, 나주시에 소재한 유망 신재생 에너지 기업 가나이엔지(주)(대표 정광래)에서 지역 발전을 응원하며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가나이엔지(주)는 2016년 설립 이후 태양광, 풍력, ESS(에너지저장장치) 등 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기탁은...

OCN 토일 오리지널 ‘트레인’ 경수진과 신소율이 눈앞에서 또 다른 윤시윤의 존재를 확인하는, ‘충격 강타’ 시신안치실 현장이 공개됐다.
OCN 토일 오리지널 ‘트레인’(극본 박가연/ 연출 류승진, 이승훈/ 제작 두프레임)은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다.
윤시윤은 ‘트레인’에서 아버지의 죄로 인해 속죄의 삶을 살아가는 A세계 형사 서도원과 ‘살인자의 아들’이라는 꼬리표를 이기지 못하고 마약에 비리까지 저지르며 타락의 길을 걸어가는 B세계 형사 서도원으로 분해 성공적인 1인 2역을 펼치고 있다. 경수진은 아버지 죽음에 대한 아픔을 서도원의 보살핌으로 이겨낸 A세계 검사 한서경과 아버지를 죽인 범인에 대한 증오로 복수를 꿈꾸며 삶을 버텨온 B세계 형사 한서경을 그려내고 있다. 또한 신소율은 서도원의 든든한 조력자 이정민 역을 맡아 A세계에서는 서도원과 15년 우정의 절친을, B세계에서는 서도원의 전 연인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지난 8회 엔딩에서는 B세계 서도원이 아버지 서재철(남문철)과 함께 뺑소니 사고를 당하는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했던 상황. 더불어 A세계 서도원이 아버지 서재철과 B세계 서도원의 죽음을 두 눈으로 목격하는 모습이 담겨 걷잡을 수 없는 충격과 혼란을 안겼다.
이와 관련 윤시윤-경수진-신소율이 참혹과 혼란스러움이 오가는 현장 한가운데에 서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서도원, 한서경, 이정민이 시신안치실에서 B세계 서도원의 시신을 확인하는 장면. 한서경과 이정민은 B세계 서도원의 시신을 보고 엄청난 충격을 받은 듯 몸이 굳어져 있다.
망연자실한 표정을 드리운 A세계 서도원부터 그런 서도원의 멱살을 잡고 분노를 터트리는 한서경,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눈으로 두 사람을 바라보는 이정민까지 세 사람의 모습에서 복잡 미묘한 혼란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 전혀 상상하지도 못했던 B세계 서도원의 죽음에 충격을 받은 서도원, 한서경, 이정민이 과연 어떤 행보를 펼치게 될지, 연쇄살인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데 B세계 서도원의 죽음이 어떤 변수로 작용하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트레인’ 제작진은 “경수진과 신소율이 윤시윤의 시신을 목격하는, 한 번도 생각조차 해보지 못한 현실에 놓이면서 충격과 혼란이 더욱 가중된다”라며 “B세계 서도원과 서재철의 죽음 이후 남겨진 A세계 서도원과 한서경, 이정민 앞에 어떠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가나이엔지 정광래 대표, 담양군 고향사랑기부 300만 원 기탁
[뉴스21 통신=이준범 ]담양군은 지난 3일, 나주시에 소재한 유망 신재생 에너지 기업 가나이엔지(주)(대표 정광래)에서 지역 발전을 응원하며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가나이엔지(주)는 2016년 설립 이후 태양광, 풍력, ESS(에너지저장장치) 등 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기탁은...
“울산시, 공직사회 불합리한 관행 뿌리 뽑는다”
[뉴스21 통신=최세영 ]공직사회 내 관행적으로 이어져 온 이른바 ‘간부 모시는 날’이 사라질 전망이다. 울산시는 하급 직원들에게 유·무형의 부담을 준 불합리한 문화를 개선하고, 청렴한 공직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고강도 대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책은 시대적 변화에도 불구하고 일부에서 여전히 잔존하는 &ls...
정읍시, 보존 부적합 공유재산 선제적 매각
[뉴스21통신]=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활용 가치가 낮거나 보존이 부적합한 공유재산을 선제적으로 정리해 행정 효율성을 높이고, 시 재정을 확충하기 위한 '2026년 공유재산 매각 계획'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핵심은 활용도가 낮은 소규모 자투리 토지와 장기간 방치된 유휴 건물 정리하는 데 있다. 시는 올 한 해 동안 총 100건 이..
정읍시, 저소득층·신혼부부 보증금 무이자 지원
[뉴스21통신]=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주거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과 청년, 신혼부부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올해 5억 7000만원(도비 2억 2800만원, 시비 3억 42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임대보증금 무이자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최저 주거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환경에 거주하는 시민들의 주거 수준을 높...
예수병원, 최첨단 로봇수술 시스템 ‘다빈치 SP’ 도입 본격 운영
[뉴스21통신]=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은 최첨단 로봇수술 시스템 '다빈치 SP(Da Vinci SP)'를 도입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도입한 '다빈치 SP'는 기존의 로봇수술 방식에서 기술적으로 한 단계 진화한 모델로, 더욱 정밀하고 환자 친화적인 의료 환경을 제공할 전망이다. 우선 기존 다빈치 로봇수술 시스템과 달리 단일공 ...
공진혁 의회운영위운장, 울산수목원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공진혁 의회운영위원장은 4일 오후 2시 울산수목원을 방문하여 시설 현황을 점검하고 시민 편의 증진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공 위원장은 수목원 전역을 둘러보며 현재 운영 중인 전시 공간과 산책로, 교육 시설 등을 꼼꼼히 살펴봤다. 특히 주말과 휴일에 가족 단위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음에도 휴게 공...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