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주문화센터, 문수오페라‘나들이 음악회 with Mozart’공연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7-23 21:43:37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서울주문화센터는 2020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문수오페단의나들이 음악회 with Mozart’를 오는 25일 오후 5시 서울주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선보인다.

 

문수오페라단은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공연 참여에 연령 제한을 두지 않았으며, 지역 초등학생들로 구성된라뮤소년소녀합창단이 어린이 오페라 뮤지컬 교실을 통해 연습하고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문수오페라단의 이번 공연나들이 음악회 with Mozart’는 시원한 공연장으로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음악 나들이를 올 수 있도록 귀에 익은 곡들로 알차게 준비했다.

 

연주곡들은 관객에게 친숙하고도 오랫동안 태교음악으로도 인기가 높았던 모차르트의 곡들로 구성되었으며, 곡의 이해와 흥미를 돋우기 위해 영화와 애니메이션 영상들과 함께 연주된다.

 

황성진 울산문수오페라단 예술감독은모차르트의 <</span>작은 별> 12개 변주곡 중 4개의 변주곡을 선택하여 관객과 함께 노래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였고, 피아노 학원에서 들어봄직한 모차르트 <</span>소나타 16>에 가사를 붙여 아이들이 먼저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연출을 시도했다고 말했다.

 

양은서 문수오페라단장은한 도시의 종합예술 척도라 할 수 있는 오페라를 발전시키기 위해 애써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 아울러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안전과 편안한 마음으로 즐겨주실 것을 당부했다.

 

서울주문화센터 관계자는코로나19로 지쳐있는 지역공연예술계에 위안이 되어 주며,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보여드리며 지역주민들이 서울주문화센터에 갖고 있는 문화예술적 기대를 충족 시켜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들이 음악회 with Mozart’공연관람은 생활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으며, 150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티켓 예매 및 공연 문의는 서울주문화센터(문의 052-204-0318)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산문화재단이 후원하고 서울주문화센터와 문수오페라단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공연은‘2020년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선정 작품으로 오페라를 쉽게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16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