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준 문화복지환경위원장,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홍유준 위원장은 18일 오후 동구 미포동 234-1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는 국가산단과, 울산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했으며, 현재 약 20% 공...

조선중앙통신은 김 위원장이 평양종합병원 건설 현장을 현지지도 했다고 20일 전했다. 통신은 박봉주 국무위원회 부위원장과 김재룡 내각총리 등이 김 위원장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4개월 만에 평양종합병원 건설 현장을 방문해 공사 전반에 나타난 문제점을 지적하고 강하게 꾸짖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 위원장은 병원 설비 및 자재 보장 문제를 비판한 것으로 알려지며 북한의 장기화된 대북제재에 코로나19까지 겹치면서 자재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김 위원장은 두 번째 방문에서 “우리 인민들을 위해 병원 건설을 발기하고 건설 작전을 구상한 의도와는 배치되게 설비, 자재 보장 사업에서 정책적으로 심히 탈선하고 있다”고 질책했다.
김 위원장은 “당 중앙위원회 해당 부서들에서 평양종합병원 건설연합상무 사업정형을 전면적으로 료해(이해)해 책임 있는 일꾼들을 전부 교체하고 단단히 문제를 세우라”고 지시했다.
대전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어려운 이웃 위해 성금 500만 원 기탁
대전 중구는 18일 대전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이날 대전 사랑의 열매 개인 기부 프로그램 ‘나눔리더’에 가입하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