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시 동구 태권도 협회, 동구청. 코로나 19 향후 대응책 모색
  • 김순남 사회2부기자
  • 등록 2020-07-17 15:47:59
  • 수정 2020-07-18 01:55:32

기사수정
  • - 동구태권도협회임원진 구청장과의 면담 -




 17일 오전 11시 코로나19 사태이후 동구체육회소속협회 최초로 동구 태권도 협회가 구청장과의 면담을 가졌다.


이날 김춘재회장(동구태권도 협회)은 황인호청장(동구청)에게 코로나19로 힘든시간을 보내고 있는 구민들을 위해 구청 관계자분들이 힘든시간을 보내는것에 참으로 고맙고 감사하다며 운을 땠다.


또한 태권도인들 역시 구청의 의견을 잘 따르기위해 모든 관원생 마스크쓰기,손소독,온도체크및 기입하기등 방역까지 잘지키고 있으며 동구태권도장회원 전체가 초기 동구에 코로나19 발생시에 확산 방지를 위해 2월24일부터 29일까지 1주와 어느 개별 도장은 2주간 자발적 휴관같기까지 국가 행정에 일치 단결하여 동참을 하였고 면 마스크 제작지원 자원봉사 활동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피로회복음료 지원등 태권도인들은 한마음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내기위해 적극적으로 동참 노력을 하고 있다. 하였다.


이어 황인호 구청장은 힘든 상황에도 구정의 방향에 잘 동참해 주어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구청 또한 앞으로 태권도장및동구 체육계 전반에 대해 긴밀히 협조하여 의견 청취하고 행정에 적극 반영 토록 하겠다. 하였다.


향후 지금 사황이 노력으로 해결할수 없는 일임을 알기에 지금의 상황을 인정하고 함께 극복하고자 하였다.



▲ 동구태권도협회 임원과 구청 관계자



김춘재회장은 차후 "구의회를 찾아 태권도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토록 하겠다" 하였다.

이날 토론은 약 한시간 정도 이뤄졌으며 다양한 의견을 논하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제주 앞바다서 미상 고무보트 발견…밀입국 여부 등 합동 조사 착수 제주 앞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발견돼 해경과 관계기관이 합동 조사에 나섰다.8일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해녀탈의장 인근 해안에서 “사람이 없는 고무보트가 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 출동한 해경은 사람이 없는 상태의 고무보트에서 낚시대와 구명조끼 6벌, 중국어가 .
  7.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