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시 동구 태권도 협회, 동구청. 코로나 19 향후 대응책 모색
  • 김순남 사회2부기자
  • 등록 2020-07-17 15:47:59
  • 수정 2020-07-18 01:55:32

기사수정
  • 동구태권도협회임원진 구청장과의 면담 -




 17일 오전 11시 코로나19 사태이후 동구체육회소속협회 최초로 동구 태권도 협회가 구청장과의 면담을 가졌다.


이날 김춘재회장(동구태권도 협회)은 황인호청장(동구청)에게 코로나19로 힘든시간을 보내고 있는 구민들을 위해 구청 관계자분들이 힘든시간을 보내는것에 참으로 고맙고 감사하다며 운을 땠다.


또한 태권도인들 역시 구청의 의견을 잘 따르기위해 모든 관원생 마스크쓰기,손소독,온도체크및 기입하기등 방역까지 잘지키고 있으며 동구태권도장회원 전체가 초기 동구에 코로나19 발생시에 확산 방지를 위해 2월24일부터 29일까지 1주와 어느 개별 도장은 2주간 자발적 휴관같기까지 국가 행정에 일치 단결하여 동참을 하였고 면 마스크 제작지원 자원봉사 활동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피로회복음료 지원등 태권도인들은 한마음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내기위해 적극적으로 동참 노력을 하고 있다. 하였다.


이어 황인호 구청장은 힘든 상황에도 구정의 방향에 잘 동참해 주어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구청 또한 앞으로 태권도장및동구 체육계 전반에 대해 긴밀히 협조하여 의견 청취하고 행정에 적극 반영 토록 하겠다. 하였다.


향후 지금 사황이 노력으로 해결할수 없는 일임을 알기에 지금의 상황을 인정하고 함께 극복하고자 하였다.



▲ 동구태권도협회 임원과 구청 관계자



김춘재회장은 차후 "구의회를 찾아 태권도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토록 하겠다" 하였다.

이날 토론은 약 한시간 정도 이뤄졌으며 다양한 의견을 논하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공인중개사협회 법정단체 전환…국회 본회의 통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를 법정단체로 전환하는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오후 4시 27분, 제431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이번 법안 통과로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1999년 임의단체로 전환된 이후 27년간 정부와 국회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요구해 온 핵심 숙원 과제를 마침내 해결하게 됐다.개정안은 지.
  2. 충우회, 20년 ‘나라사랑’ 실천…2026년 정기총회서 새 도약 다짐 충우회(회장 이규현)가 오는 1월 28일 낮 12시, 충남 서산시 베니키아호텔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사업 방향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20년간 이어온 충우회의 나라사랑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을 되돌아보고, 2026년도 사업 계획의 기틀을 마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충우회는 단순한 친목 단체를 넘어 ...
  3. 제천 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인도 점령 논란…제천시 “불법 확인 시 과태료 부과” 충북 제천시 청전동에서 진행 중인 동제천 MG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현장이 인도를 점거한 채 대형 크레인 차량을 동원해 공사를 진행하면서 시민들의 보행권을 침해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현장을 확인한 결과, 크레인 차량과 각종 작업 장비가 보도블록 위 인도를 사실상 점령해 보행자들이 통행할 수 없는 상태였으며...
  4. [풀뿌리정치를 말하다] 전북의 이름으로, 기록으로 남긴 도전 [전북특별자치도 취재팀]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자신의 정치·행정 여정을 담은 저서 『김관영의 도전』 출판기념회를 2월 1일 오후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슈퍼스타홀에서 열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출판기념회라는 형식 속에서도 이례적으로 차분했고, 정치적 수사보다 ‘기록’과 ‘성찰’...
  5. 사진·영상 신고 무력화? 비산먼지 현장 외면한 제천시 판단 도마 위 충북 제천시 청전동 아파트철거 현장에서 비산먼지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지만, 제천시가 “출장 당시 살수 조치가 이뤄지고 있었다”는 이유로 행정처분을 하지 않으면서 행정의 소극적 대응을 둘러싼 논란이 일고 있다.본지는 앞서 해당 철거 현장에서 살수 조치 없이 철거 공사가 강행되며 다량의 비산먼지가 발생하고 있다.
  6.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7. 울주군보건소, 임신부부 백일해 무료 예방접종 지원 울산 울주군이 신생아에게 치명적인 감염병인 백일해 예방을 위해 다음달부터 지역 임산부와 배우자를 대상으로 ‘백일해(Tdap) 무료 예방접종’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백일해는 백일해균에 의해 감염되는 호흡기 질환으로, 전염성이 매우 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백일해 기초접종을 마치지 않은 생후 2개월 이전 영아의 경우 감...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