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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주군『세무통합민원실 지능형순번대기시스템』운영 - 음성과 화면으로 번호를 안내함으로써 대기 민원이 쉽게 해당 창구로 찾아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7-07 23:1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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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주군은 방문 민원인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고품질 세무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능형 순번대기시스템을 구축했다고 7일 밝혔다.

 

기존에는 순번발행기 2대로 해당 민원창구를 확인한 뒤 번호표를 발권해야 하는 문제점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 시스템은 통합된 하나의 순번 발행기로, 창구마다 설치된 안내 모니터에는 업무별 창구번호와 호출 번호 그리고 대기인수 등을 표시한다.

 

또한 호출 시 음성과 화면으로 번호를 안내함으로써 대기 민원이 쉽게 해당 창구로 찾아갈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민원인이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안내 모니터를 통해 군정 주요시책 및 세정 홍보 영상 등 유익한 정보를 안내할 수 있어 군정 홍보 수단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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