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소통하고 공감하고 ... 민선7기 후반기 첫발 윤길하
  • 기사등록 2020-07-01 19:31:11
기사수정

- 71일 소통·공감 정례회의 개최

- 전반기 주요성과 및 후반기 군정비전 공유

 




장흥군(군수 정종순)1일 민선72주년을 기념한 소통·공감 정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례회의에서는 출범 2주년을 맞은 정종순 장흥군수와 같은 날 임용된 임정웅 주무관에게 축하 꽃다발이 전달됐다.



이어, 민선7기 전반기 주요성과를 돌아보고 후반기 군정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 군수는 지난 2년 동안 군민과 함께 발로 뛰며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공감행정을 추진해 왔다.



군민의 신뢰를 기반으로 뚝심 있는 리더십으로 군정을 펼쳐왔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정 군수는 후반기에는 스포츠, 의향, 안전, 친환경을 중심으로 한 ‘4(four)메카 장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맑은 물, 푸른 숲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지역 자원에 4가지 핵심 동력을 장착해 군민 행복 시대를 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정종순 군수는 도산 안창호 선생의 4대 정신인 무실(務實역행(力行충의(忠義용감(勇敢)을 뜻을 기억해 군민이 행복한 장흥 만들기에 매진할 것이라며, “군민소득은 늘리고, 복지와 건강을 증진해 전남 중남부권 중심도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장흥군민의 바램 이기도하다

잘 하시길 기대해 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88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