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시, ‘2020년 하반기 민간보조금 지원사업’공모 - 7월 10일까지 신청 … 지원 규모 2억 4,000만 원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7-01 08:07:15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시는 ‘2020년 하반기 민간보조금 지원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민간보조금 공모사업은 법인 또는 단체 등 민간단체를 공모 절차에 의해 보조사업자로 선정하여 지원하는 사업을 말한다.

하반기 지원 규모는 총 24,000만 원이다.

공모는 7개 분야로 문화관광체육 육성, 복지 증진, 안전 증진협력, 교통도시, 지역경제 육성, 시민참여 활성화, 환경보전 지원 사업 등이다.

지원 대상 및 자격은 법령 또는 시 조례상에 지원 규정이 있는 단체 또는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이나 단체로서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어야 하고 법인이 아닌 단체일 경우 대표자나 관리인이 있어야 한다.

다만, 보조금 지원 없이 자체적으로 사업 수행이 가능하거나 친목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또는 특정 정당,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거나 특정 종교의 교리 전파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보조사업자는 오는 710일까지 신청서, 사업계획서, 보조사업자 소개서 등을 첨부해 신청하고자 하는 사업의 실국 담당부서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청 누리집(www.ulsan.go.kr)의 시정소식-고시공고에 재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보조 사업별 소관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87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아산시 노동상담소 운영위원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올 하반기 슬로시티 재인증 준비 박차!
  •  기사 이미지 허경영 성추행 사건과 정치 자금법 위반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