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제군문화재단이 7월부터 아동뮤지컬_<</span>원더의 공룡 대모험>을 시작으로 코로나19로 중단했던 기획공연을 재개한다.
2020년도 인제군문화재단 관객들과 함께할 첫 번째 대면공연은 아동뮤지컬_<</span>원더의 공룡 대모험>이다.
이번 공연은 7월 10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대면 공연 시작에 따른 방역도 강화한다.
공연장을 방문해 주시는 관람객들이 안전한 공연 관람을 할 수 있도록 공연 매 회 차 전·후로 방역을 실시하며 마스크 착용 의무화와 체온측정, 문진표 작성을 진행한다.
또한 연기자들의 비말이 객석까지 튀는 것을 막기 위해무대와 객석 간에 2m의 거리를 두었으며, 객석 앞·뒤·양옆 띄어 앉기를 시행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span>원더의 공룡 대모험>은 마술, 드로잉, 레이져 등 여러 장르의 퍼포먼스가 융·복합되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시키기 위해 배우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공룡이 등장한다.
실제 공룡을 만나고 싶었던 마술사 원더가 오랜 연구 끝에 6550만 년 전으로 시간여행을 떠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원더’는 석기시대 원시인 ‘콩가’와 힘을 모아 공룡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 과정을 통해 모두 친구가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해당 공연은 24개월 이상 관람가로, 관람료는 R석 2만원, S석 1만5천원으로 인제군민, 65세이상, 국가유공자, 장애인은 50% 할인되며 학생, 군경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능하다.
또한 온 가족 공연보기 프로젝트의 일관으로 아빠 천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로 자녀를 동반한 아빠는 1,000원에 공연을 즐길 수 있다.
7월 10일 10시30분 공연, 11일 11시, 오후 2시 공연으로 2일 3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원더의 공룡 대모험’의 티켓 예매가 진행 중으로 인터파크와 인제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상북유치원, 놀이와 나눔으로 배우는 공동체 교육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 울주군 상북유치원(원장 류행선)은 지난 4~5일 ‘틈짬 체육 놀이 어-유-초 이음 운동회’와 ‘추수 떡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기관과 지역사회 간 연계 교육을 실천하고 아이들이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공동체 문화를 실천하고...
울산 학생‘우리말 다시 쓰기 공모’ 역대 최다 참여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이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한 ‘하반기 학생 참여 우리말 다시 쓰기’에 울산지역 초중고 학생 3,558명이 참가했다. 이번 공모는 학생들이 일상에서 자주 쓰는 외래어나 신조어를 순우리말로 바꿔보며 우...
강서구, ‘저탄소 우수기관’으로 선정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5일(수) ‘저탄소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탄소중립을 목표로 구정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탄소배출 저감 정책을 인정받은 결과다. '저탄소 우수기관 인증'은 (사)도시재생안전협회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기업을 대상으로 온실가스 감축 노력, 저탄소 정책 등...
울산광역시의회 의원연구단체 ‘꿀잼도시 문화관광 연구회’ 정책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시의회울산시의회 의원연구단체 ‘꿀잼도시 문화관광 연구회(회장 안대룡)’는 11월 5일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꿀잼도시 이미지 정착을 위한 울산형 생태관광 활성화 방안 연구’ 정책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중간보고회는 지난 8월...
‘여수 묘도 LNG 허브터미널’ 탱크 지붕 상량식
[뉴스21통신/ 장병기] 전라남도는 5일 여수 묘도에서 1조 4천억 규모 ‘여수 묘도 LNG허브터미널’ 탱크 지붕 상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에너지 경쟁력 강화 기반이 될 전망이다.상량식은 지난해 정부의 ‘지역활성화 투자펀드 사업’에 최종 선정된 이후 본격 착공에 들어간 터미널의 주요 공정인 LNG 탱크 ..
광주자치경찰위, 대학가 범죄예방사업 현장점검
[뉴스21통신/ 장병기] 광주광역시자치경찰위원회는 5일 북구 용봉동 ‘대학가 범죄예방 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성과를 점검했다. ‘대학가 범죄예방 사업’은 2024년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공모사업에 선정돼 추진하는 것으로, 주민들의 야간 보행환경 개선 요구가 가장 많았던 북구 용봉동 전남대학교 인근 원룸 밀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