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봉선이 해태음료 ‘봉봉 곤약젤리’의 모델로 전격 발탁, ‘신봉봉선’으로 변신한 영상을 공개한다.
그룹 ‘셀럽파이브’와 ‘복면가왕’, ‘신비한 동물퀴즈’ 등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개그우먼 신봉선이 해태음료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봉봉 곤약젤리’의 모델로 선정됐다. 무엇보다 신봉선은 특별한 계기로 인해 해태음료 ‘봉봉’과 인연이 이뤄져 눈길을 끈다. ‘셀럽파이브’의 ‘안 본 눈 삽니다’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여봉봉’이라는 가사에 맞춰 ‘봉봉’ 캔음료가 등장했고, 여기에 신봉선의 이름에 ‘봉’자가 들어있는 각별한 운명이 맞아떨어지면서 ‘봉봉 곤약젤리’의 모델로 발탁된 것.
특히 신봉선이 해태음료 ‘봉봉 곤약젤리’의 모델 ‘신봉봉선’으로 등장하는,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 제작을 ‘비보티비’에서 직접 제작 총괄에 나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의 음원부터 안무, 그리고 영상에 이르기까지 제작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진행하는 것. 더욱이 영상의 연출은 ‘비보티비’ 대표인 송은이가 진두지휘를 맡았다.
‘봉봉 곤약젤리’에 걸맞은 선명하고 화려한 트로피컬 느낌의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에서 신봉선은 ‘신봉봉선’으로 변신, 봉봉 음악에 맞춰 유쾌발랄한 안무와 함께 앞구르기, 옆돌기, 트램펄린 등 각종 묘기까지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신봉선은 영상을 촬영하는 긴 시간 동안 안무는 물론이고, 고난도의 다채로운 묘기 행진을 이어가야했던 만큼 영상 촬영 전과 촬영 후의 몸무게가 달라지는, 특별한 경험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매니지먼트사 ‘미디어랩 시소’ 측은 “각종 예능에서 활약 중인 신봉선의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과 ‘봉봉 곤약젤리’가 만나 근사한 시너지를 터트리게 될 것”이라며 “신봉선이 ‘봉봉 곤약젤리’의 모델인 ‘신봉봉선’으로 어떤 변신을 선보일 지 29일(오늘) 공개될 ‘비보티비’ 제작 브랜디드 영상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울산시, 공직사회 불합리한 관행 뿌리 뽑는다”
[뉴스21 통신=최세영 ]공직사회 내 관행적으로 이어져 온 이른바 ‘간부 모시는 날’이 사라질 전망이다. 울산시는 하급 직원들에게 유·무형의 부담을 준 불합리한 문화를 개선하고, 청렴한 공직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고강도 대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책은 시대적 변화에도 불구하고 일부에서 여전히 잔존하는 &ls...
정읍시, 보존 부적합 공유재산 선제적 매각
[뉴스21통신]=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활용 가치가 낮거나 보존이 부적합한 공유재산을 선제적으로 정리해 행정 효율성을 높이고, 시 재정을 확충하기 위한 '2026년 공유재산 매각 계획'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핵심은 활용도가 낮은 소규모 자투리 토지와 장기간 방치된 유휴 건물 정리하는 데 있다. 시는 올 한 해 동안 총 100건 이..
정읍시, 저소득층·신혼부부 보증금 무이자 지원
[뉴스21통신]=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주거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과 청년, 신혼부부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올해 5억 7000만원(도비 2억 2800만원, 시비 3억 42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임대보증금 무이자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최저 주거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환경에 거주하는 시민들의 주거 수준을 높...
예수병원, 최첨단 로봇수술 시스템 ‘다빈치 SP’ 도입 본격 운영
[뉴스21통신]=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은 최첨단 로봇수술 시스템 '다빈치 SP(Da Vinci SP)'를 도입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도입한 '다빈치 SP'는 기존의 로봇수술 방식에서 기술적으로 한 단계 진화한 모델로, 더욱 정밀하고 환자 친화적인 의료 환경을 제공할 전망이다. 우선 기존 다빈치 로봇수술 시스템과 달리 단일공 ...
공진혁 의회운영위운장, 울산수목원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공진혁 의회운영위원장은 4일 오후 2시 울산수목원을 방문하여 시설 현황을 점검하고 시민 편의 증진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공 위원장은 수목원 전역을 둘러보며 현재 운영 중인 전시 공간과 산책로, 교육 시설 등을 꼼꼼히 살펴봤다. 특히 주말과 휴일에 가족 단위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음에도 휴게 공...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