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스포츠에 대한 A to Z을 담은 ‘GOYANG, THE CITY OF SPORTS’ 2020 개정판 발행 추현욱
  • 기사등록 2020-06-24 12:28:20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GOYANG, THE CITY OF SPORTS’ 2020 개정판을 발행했다고 24일 밝혔다. 2018년 발행 후 3번째다.

 

개정판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산업 거점도시고양시의 전문체육, 스포츠산업, 이벤트개최, 스포츠브랜드 상품관운영, 프로연고팀, 생활체육 활성화 지원 등의 내용이 담겨져 있다.

 

소책자에는 외국인의 이해를 돕기 위해 지난 해에 이어 영문판 내용을 추가해 실었으며 2008년 이후 연도별로 스포츠이벤트 개최현황이 정리돼 있다. 그동안 열린 굵직한 국내외 스포츠이벤트 일정과 특징 등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소책자 끝에는 지자체 최초로 런칭한 고양시 스포츠브랜드 캐릭터 건이 강이의 표정과 동작을 응용한 귀여운 이모티콘 20개가 첨부돼 있다.

소책자는 고양시 스포츠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 및 내용을 정리한 것이 특징으로 비매품이다. 20페이지. 148×210. 올 컬러. 체육정책과나 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고양시는 스포츠를 통해 시민들의 건강과 삶의 활력 증진, 여가활용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며, “소책자에는 고양시의 다양한 스포츠 활동이 잘 정리돼 있고 올해는 스포츠시설 인프라 구축 및 보수에 크게 어느 때보다도 신경을 썼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79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멸종위기종 서식지 복원할 것”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귀농인 농자재 지원사업으로 농가 부담 해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