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평군,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한 따뜻한 손길 이어져 김민수
  • 기사등록 2020-05-01 13:18:02
기사수정



양서면 동부발전협의회 성금 100만원 기탁, 한살림 50만원상당 생필품꾸러미 지원,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살균소독제 576개 지원

지난 29일 양서면 동부발전협의회(회장 방완문)에서 성금 100만원 기탁, 한살림 경기동부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서 휴지, 세제 등 생필품꾸러미 10박스(50만원상당) 지원,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에서 살균소독제 576개를 양평군에 지원해 주었다.

양서면 동부발전협의회 방완문 회장은 “양평군의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해 동참하고 싶어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 빨리 예전처럼 돌아가 경기가 회복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살림 경기동부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생계가 어려워진 이웃에게 나누어 달라며 휴지, 세제, 백미 등으로 구성된 생필품꾸러미 10박스(50만원상당)를 지원하였고 3월 양평군과 업무협약을 맺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살균소독제 576개를 지원하여 양평군내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에 골고루 배분되었다.

4월 마지막 주에도 양평군의 코로나 위기극복을 응원하는 많은 단체들의 따뜻한 손길이 이어져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양평군에 현재 접수된 코로나 위기극복성금은 총 1억6천5백만 원이며, 이밖에도 2천만원상당의 현물이 접수되어 필요한 곳에 배분되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하여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27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