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은이-김숙이 코로나 19 여파로 취소된 공연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대체한 ‘비보 TV’ 개국 4주년 기념-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가 뜨거운 소통 속에 마무리됐다.
송은이와 김숙은 당초 2020년 2월 28일부터 2월 29일까지 ‘비보 TV’ 개국 4주년 기념 ‘비보쇼 합동 생파’(이하 ‘비보쇼 합동 생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로 인한 우려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공연을 취소했던 상황. 하지만 2월 29일이라는 날짜 특성으로, 4년 만에 처음 맞는 개국 기념일이었던 만큼, 아쉬움을 달래고자 지난달 29일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서 ‘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만났다.
무엇보다 ‘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는 ‘공연이 취소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어차피 빌려놨던 공연장에서 여러분의 영혼들과 함께하는 조촐한 라이브! 모니터 켜고 소리질러!’라는 부제에서 드러나듯 실제 공연이 개최될 예정이던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돼 생생한 생동감과 각별한 느낌을 선사했다. 정확히 저녁 7시, 송은이와 김숙이 등장,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자 ‘땡땡이들’은 폭발적인 댓글 세례를 쏟아내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송은이와 김숙은 공연에 참석하려 했던 관객들의 이름을 미리 체크, 각 좌석마다 그들의 이름표를 부착한 상태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을 뭉클하게 했다. 2분 만에 1200석 규모의 2회 공연, 2400석 ‘전석 매진’이 됐을 정도로 엄청난 피켓팅을 뚫고 예매에 성공한 관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각 좌석마다 28일, 29일 예매 관객들의 이름을 일일이 붙여놓았던 것. 또한 송은이와 김숙은 듀엣 ‘더블V’로 활동했던 당시 발표했던 노래 ‘3도’를 부르면서 관객석으로 내려가 마치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함께하는 듯한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을 감격하게 했다. ‘팬들의 영혼’과 함께하려는 이름표 관객석에 땡땡이들은 일제히 ‘ㅜㅜ’를 보냈고, ‘눈물 난다’는 댓글에 송은이와 김숙 또한 울컥하면서 현장이 먹먹함으로 물들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실제 공연에서 선보이려 했던 영상, ‘김숙의 케이크 소분하기’를 처음으로 공개, 팬심을 들끓게 했다. 김숙이 치실을 이용, 기념 케이크를 544조각으로 소분하는 진정한 ‘소분의 여왕 클라쓰’를 펼쳤고 ‘2020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라는 축하인사와 함께 김숙의 케이크 먹방 ASMR이 이어져 색다른 웃음을 안겼던 것. 또한 송은이와 김숙은 개국 4주년 기념 ‘합동 생파’라는 취지에 맞게, ‘비보쇼’를 예매했던 관객을 대상으로, 그리고 송은이와 김숙의 단체 줄넘기 미션을 통해 결정된 숫자만큼 땡땡이들에게 선물 증정 시간을 마련해 ‘랜선 환호’를 끌어냈다.
마지막으로 송은이와 김숙은 서울패밀리의 ‘이제는’을 부른 후 “땡땡이들 건강 유의하시구요. 건강하게 잘 있어요”,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라는 인사를 건네며 라이브 방송을 마무리, 공연 취소라는 아쉬움이 컸던 땡땡이들에게 더없는 행복과 아련한 감동을 선물했다.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
정읍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창의적인 업무 추진으로 예산을 절감하고 시민 편의를 높인 공무원들을 포상하며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정읍시는 19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5건을 최종 선발했다. 정읍시는 올해 상반기 행정안전부 적극행정 우수기관 선정과 전국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
울주군의회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이순걸 군수와 기념촬영>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가 19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2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26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정례회에서 군 의회는 2026년도 당초예산안과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정읍시, 미세먼지 저감 평가'최우수' 선정
정읍시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가장 쾌적한 대기 환경을 조성한 지자체로 인정받았다. 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주관한 '2025년 미세먼지 저감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초미세먼지 저감 정책의 추진 성과와 지역별 특화 노력을...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
日, 기준금리 0.75%로 인상...30년만에 최고
일본은행(이하 BOJ·일은)이 19일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를 0.5%에서 0.75%로, 0.25%포인트 인상했다. 버블 붕괴 이후 한 번도 넘지 못했던 0.5% 선을 넘어서며 1995년 이후 30년 만의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장기 디플레이션(물가 하락)과 초저금리 정책에 묶여 있던 일본 경제가 ‘잃어버린 30년’의 굴레에서 벗어나 금융정책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