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인제군, 2028년 고속철 개통 맞춰 ‘역세권개발’ 에 집중
인제군이 2028년 동서고속화철도 개통을 앞두고 지역의 공간 구조와 경제 지도를 전면 재편하는 역세권 개발사업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철도 개통이 가져올 변화를 지역 발전의 기회로 삼아 ‘7만 군민 행복, 1000만 관광 실현’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이다.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용산)에서 속초까지 이...
(대구=뉴스21통신) 박창남기자 = 달서구는 한국케이블TV푸른방송(주)(대표 조현수)에서 지난 27일 대구 달서구청에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지원을 위해 5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코로나19 확진자 지원과 지역사회 감염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물품 등을 구입하는 데에 사용할 계획이다.
한국케이블TV푸른방송(주) 조현수 대표는 “대구지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대규모로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 안타까워 전 직원이 흔쾌히 성금을 모았다.”며 “특히 푸른방송(주)이 위치해 있는 달서구 지역이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푸른방송은 1994년 감삼동에 설립하였으며 현재까지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후원 등 다방면에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달서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뜻깊은 기부를 해주신 푸른방송(주)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철원 평야 두루미
철원 평야는 한반도 북부에 위치하며 철새 도래지로 유명하다.특히 두루미가 겨울철에 주로 찾아와 먹이 활동과 휴식을 하는 주요 서식지다.철원 평야의 넓은 논과 습지는 두루미의 먹이와 안전한 서식 환경을 제공한다.환경 보호와 생태 관찰을 위해 철원 지역에서는 두루미 보호 구역과 탐조 프로그램이 운영된다.두루미는 국제적 멸종위...
강원도 인제군, 2028년 고속철 개통 맞춰 ‘역세권개발’ 에 집중
인제군이 2028년 동서고속화철도 개통을 앞두고 지역의 공간 구조와 경제 지도를 전면 재편하는 역세권 개발사업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철도 개통이 가져올 변화를 지역 발전의 기회로 삼아 ‘7만 군민 행복, 1000만 관광 실현’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이다.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용산)에서 속초까지 이.
2026년 숲 가꾸기 패트롤 근로자 채용 공고
서귀포시는 산림청 직접 일자리 사업인 ‘2026년 숲가꾸기 패트롤 기간제 근로자’를 2월 3일부터 10일까지 8일간 공개모집 한다고 밝혔다. 선발 규모는 총 7명이며, 산림 정비 현장의 특성을 고려하여 예초기 사용 및 숙련된 조작이 가능한 자를 자격 요건으로 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2026년 3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약 8개월간 근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