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인제군, 2028년 고속철 개통 맞춰 ‘역세권개발’ 에 집중
인제군이 2028년 동서고속화철도 개통을 앞두고 지역의 공간 구조와 경제 지도를 전면 재편하는 역세권 개발사업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철도 개통이 가져올 변화를 지역 발전의 기회로 삼아 ‘7만 군민 행복, 1000만 관광 실현’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이다.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용산)에서 속초까지 이...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지금 대구시민들은 참으로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하는 시민정신도 발휘되고 있습니다. 서문시장, 수성시장, 북구의 원룸 등의 임대료를 자발적으로 인하하거나 아예 받지 않는 릴레이를 펼쳐주고 계십니다.
시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이런 위대한 대구시민의 힘으로 이 위기에서 하루 빨리 벗어나서 평온했던 일상으로 되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이 아직은 신천지 교인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판단입니다.
지금부터 1주일이 코로나 사태의 큰 분수령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시민들께서도 이 기간 동안만이라도 타인과의 접촉을 최대한 차단하고, 자기보호에 신경을 써 주신다면, 이 사태 해결의 실마리를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감염병예방법 제49조 제2항의 규정의 의거, 오늘부터 모든 집회를 금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다면, 중대본과 협의하여 더 엄격한 대응책을 검토하겠습니다.
신천지 교인들께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힘들더라도 자가격리 조치를 철저히 이행해주십시오.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관할 보건소나 질병관리본부 안내센터(1339) 등에 먼저 문의한 뒤 해당 안내에 따라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통해 진료를 받기 바랍니다.
대구시는 어제 말씀드렸던 마스크 1천만 장 중 2백만 장을 오늘 확보하여 구·군 행정망을 통해 배포하겠습니다. 나머지 8백만 장도 조속히 시민 여러분께 공급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철원 평야 두루미
철원 평야는 한반도 북부에 위치하며 철새 도래지로 유명하다.특히 두루미가 겨울철에 주로 찾아와 먹이 활동과 휴식을 하는 주요 서식지다.철원 평야의 넓은 논과 습지는 두루미의 먹이와 안전한 서식 환경을 제공한다.환경 보호와 생태 관찰을 위해 철원 지역에서는 두루미 보호 구역과 탐조 프로그램이 운영된다.두루미는 국제적 멸종위...
강원도 인제군, 2028년 고속철 개통 맞춰 ‘역세권개발’ 에 집중
인제군이 2028년 동서고속화철도 개통을 앞두고 지역의 공간 구조와 경제 지도를 전면 재편하는 역세권 개발사업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철도 개통이 가져올 변화를 지역 발전의 기회로 삼아 ‘7만 군민 행복, 1000만 관광 실현’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이다.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용산)에서 속초까지 이.
2026년 숲 가꾸기 패트롤 근로자 채용 공고
서귀포시는 산림청 직접 일자리 사업인 ‘2026년 숲가꾸기 패트롤 기간제 근로자’를 2월 3일부터 10일까지 8일간 공개모집 한다고 밝혔다. 선발 규모는 총 7명이며, 산림 정비 현장의 특성을 고려하여 예초기 사용 및 숙련된 조작이 가능한 자를 자격 요건으로 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2026년 3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약 8개월간 근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