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시, ‘2020년 상반기 문화·관광·체육 육성 공모사업 지원계획’을 공고 - 1월 20일까지 신청, 지원 규모 4억 5,000만 원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1-09 08:09:33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시는 ‘2020년 상반기 문화·관광·체육 육성 공모사업 지원계획을 공고하고 공모 접수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민간보조금 공모사업은 법인 또는 단체 등 민간단체를 보조사업자로 선정해 지원하는 시 보조금 예산 중 공모 절차에 의해 사업자를 선정해 지원하는 것을 말한다.

상반기 지원 규모는 45,000만 원이며 공모 분야는 문화예술, 관광진흥, 체육 지원 사업 등이다.

지원 대상 및 자격은 법령 또는 시 조례상에 지원 규정이 있는 단체 또는 공익 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이나 단체면 가능하다.

단 최근 1년 이상 공익 활동 실적이 있어야 하며 법인이 아닌 단체일 경우 대표자나 관리인이 있어야 한다.

또한 보조금 지원 없이 자체적으로 사업수행이 가능하거나, 친목이나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또는 특정 정당,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거나 특정 종교의 교리 전파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등은 제외된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단체는 오는 120일까지 신청서, 사업계획서, 보조사업자 소개서 등을 첨부해 신청하고자 하는 사업의 담당 부서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청 누리집(www.ulsan.go.kr)의 시정소식-고시공고에 재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보조 사업별 소관 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27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러시아인들이 수미(우크라이나)에 공중 폭탄을 투하했다
  •  기사 이미지 ‘북한자유연합’의 수잔 숄티 대표는 오는 24일 ‘탈북민 구출의 날’ 행사를 개최
  •  기사 이미지 한수원, 업무량 30% 줄인다…생산성 높여 ‘제2체코 신화’ 정조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