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시, 내달 23일 까지 인문학 콘서트 개최 - 김홍신, 박범신 등 유명강사 5인,‘어떻게 살 것인가’주제로 강연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13 14:02:00
기사수정

 

▲ 수원시, 내달 23일 까지 인문학 강연 개최     © 이정수

수원시가 내달 23일까지 장안구민회관과 경기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어떻게 살 것인가라는 주제로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수원시가 주최하고 수원문화원이 주관하며 경기대학교 인문학연구소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인문학 콘서트는 13일 최창호 심리학 박사의 첫 강연을 시작으로 모두 5회가 실시된다.

 

13일 최창호 심리학박사는 오후 6시부터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창의적 리더와 인재육성이란 주제로 강연을 펼치고 식전 공연으로 퓨전국악이 선보인다.

 

20일 오후 7시에는 김홍신 작가가 인생을 행복하는 사는 법에 대해 시민들과 진실한 토크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125일 오후 7시에는 영원한 청년작가 박범신이 전하는 또 다른 사랑을 만날 수 있다. ‘오늘을 사는 네가지 방법이란 주제로 시민들과 현대인들의 삶의 지혜를 나눌 예정이다.

1212일은 오한진 의학박사가 젊음을 지키는 동안 습관이라는 주제로 오후 7시부터 시민들의 건강한 얼굴 지키기 습관에 대해 나눈다.

끝으로 1223일 오후 630분 경기대학교 텔레컨벤션센터에서 한광일 국제웃음치료협회장이 웃음으로 만드는 행복한 인생을 주제로 즐거운 삶의 비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재즈밴드 소울트레이의 식전 공연으로 흥겨움을 더한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과 사람중심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