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P’가 오는 23, 24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 등 배우들이 열정을 폭발시키고 있는 ‘종영 맞이 대본 탐독’ 현장이 포착됐다.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팀원들의 프라이빗 비밀 판도라가 한 꺼풀씩 벗겨지는 흥미진진한 전개력으로 월화 안방극장에 광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지난 14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15.7%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데 이어, 분당 최고 시청률은 18.1%, 2049 시청률은 5.4%로 일일 전채널 1위를 차지하며 적수 없는 월화극 철옹성 최강자임을 증명했다.
이와 관련 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 등 배우들이 현장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끝까지 집중력을 발휘하는 ‘대본 홀릭’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앉으나 서나 대본을 탐독하고 촬영 후 모니터링도 놓치지 않는 열의를 보이는가 하면 대본에 푹 빠져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등 월화드라마 1등 배우들다운 대본 사랑을 보이고 있는 것.
먼저 장나라는 극중 인물들의 모든 비밀과 마주하게 되면서 롤러코스터급 감정 높낮이를 보이는 나정선 역을 표현해내기 위해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대본과 물아일체, 행간까지 놓치지 않는 연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다. 이상윤은 극 속 ‘프라이빗 스캔들’의 중심이자 현장 분위기 메이커답게 대본을 읽으며 느끼는 박성준 역의 소회를 가감 없이 뱉어내 웃음을 유발하고, 다음 장면 감정 연결을 위해 자신의 연기뿐만 아니라 상대 배우 장면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남다른 작품 사랑을 내비치고 있다.
자신의 소신에 대해 거침없이 내뱉는, 강단 있는 걸크러쉬 정석 이현아 역을 맡은 이청아는 장면마다 어울리는 대사 톤을 찾아내기 위해 수십 번씩 대사를 곱씹어 보고 다른 배우들과 의견을 나누는 노력을 거듭하며 이청아표 이현아를 완성하고 있다. 곽선영은 철저한 준비성으로 현실에 고군분투하는 짠내 가득 워킹맘 송미나 역을 소화하며 엄지척을 불러일으켰고, 표예진은 장소 불문 대본을 독파하고 열공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열혈 대본 덕후를 자처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칭찬을 끌어내고 있다.
제작진 측은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한 배경에는 ‘VIP’ 모든 출연자의 높은 대본 몰입도를 꼽고 싶다. 이로 인해 ‘VIP’는 촬영 내내 NG가 거의 없을 만큼 완벽한 장면들이 연출됐다”며 “최종 결말을 담고 있는 15, 16회는 대본이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독서실을 방불케 할 만큼 배우, 제작진, 스태프가 푹 빠져서 읽었다. 마지막까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성열선루, 빛으로 물드는 겨울밤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이 오는 12월 19일부터 2026년 2월 18일까지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운영한다. 군은 이번 조명을 통해 이순신 장군의 충의와 결의를 빛으로 형상화한 특별한 겨울 야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2025년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 준공을 기념하고, 겨울철 체류..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
정읍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창의적인 업무 추진으로 예산을 절감하고 시민 편의를 높인 공무원들을 포상하며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정읍시는 19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5건을 최종 선발했다. 정읍시는 올해 상반기 행정안전부 적극행정 우수기관 선정과 전국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
울주군의회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이순걸 군수와 기념촬영>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가 19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2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26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정례회에서 군 의회는 2026년도 당초예산안과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정읍시, 미세먼지 저감 평가'최우수' 선정
정읍시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가장 쾌적한 대기 환경을 조성한 지자체로 인정받았다. 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주관한 '2025년 미세먼지 저감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초미세먼지 저감 정책의 추진 성과와 지역별 특화 노력을...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