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립법인직장어린이집연합회 소아암어린이 돕기 성금 기탁 조재오
  • 기사등록 2019-12-17 18:25:51
기사수정




  의정부시 공립법인직장 어린이집 연합회(분과장 한상숙)1213의정부시를 방문하여 제9회 소아암 어린이 돕기 성금 1,200만 원을 기탁했다.

 

올해로 9번째인 소아암 어린이 돕기 성금 기탁은 매년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해 어린이집에 재원 중인 아동의 학부모들로부터 자발적으로 물품을 기증받아 바자회를 개최하여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에는 돼지열병(ASF)확산으로 바자회를 어린이집별로 축소하여 개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도움의 손길을 받아 성금을 모금할 수 있었다.

의정부시에 소재한 공립법인직장 분과 어린이집 19개소가 참여하였으며 어린이집연합회 700만 원, 누리교육(대표 이종윤) 300만 원, 예밀리 팜스테이영농조합법인(대표 전경래) 200만 원을 더해 총 1,200만 원을 기부했다.

 

한상숙 의정부시 어린이집 연합회 공립분과장은 이번 바자회 행사에 물품을 지원해주고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매년 바자회를 통한 기부활동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도움의 손길을 건네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기부문화 확산에 솔선수범해 주신 덕분에 연말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소아암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아들에게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바자회를 통한 성금 1,200만 원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의정부시에 거주하는 소아암 어린이 환자를 위해 기증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11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