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9년 울산광역시 청소년 축제:靑" 개최 - 23일, 주제별 부스 체험, 교복 패션쇼 등 행사 마련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19-11-22 18:18:27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문화감수성 함양에 도움을 주기 위한 ‘2019 울산광역시 청소년 축제 청:靑’이 풍성하게 마련된다.

울산시는 11월 23일 오후 1시 태화강 국가정원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청소년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울산광역시 청소년 축제 청: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단체협의회(회장 김진)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줄넘기, 제기차기 등의 단체경기와 주제별 20개 체험 부스를 운영하는 ‘청(靑) 놀이터’와 교복패션쇼 및 청소년 동아리 공연 등 ‘청(靑) 콘서트’로 진행된다.

청(靑) 놀이터에서는 아름다운 울산 만들기, 메이크업 체험, 컵에 새기는 버킷리스트, 타로 상담소 등 주제별 부스 체험과 단체줄넘기, 제기차기 등 단체경기가 마련된다.

‘청(靑) 콘서트’에서는 청소년 동아리 공연, 버스킹 공연, 내빈과 함께 하는 교복 패션쇼, 경품 추첨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송철호 울산시장은 “청소년들이 마음껏 즐기며 끼와 재능을 펼치는 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 며 “오는 2022년에는 성남동 젊음의거리 구(舊) 중부소방서 부지에 ‘청소년 문화회관’을 건립해 이곳에서 우리 청소년의 꿈과 희망이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91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어르신 건강하세요”. 어르신들에게 큰절
  •  기사 이미지 아산 장영실과학관, 2024 어린이날 기념행사 성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황새공원 황새문화관, 새단장 위해 임시 휴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