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한축구협회2019 WK리그의 플레이오프 진출권 경쟁이 마지막 라운드까지 이어지게 됐다.
플레이오프 진출권이 걸린 2, 3위 경쟁이 마지막까지 치열하다. 단 한 라운드만을 남겨둔 현재 경주한수원과 수원도시공사가 승점 46점 동률로 2, 3위를 차지하고 있다. 골득실에서는 경주한수원이 앞선다. 4위 화천KSPO는 승점 44점으로 그 뒤를 쫓고 있다.
수원도시공사는 28일 창녕스포츠파크에서 열린 27라운드 경기에서 창녕WFC를 상대로 4-3 신승을 거두며 3위로 올라섰다. 전반 17분 페널티킥으로 선제골을 내준 수원도시공사는 전반 24분 이은미의 프리킥 골과 전반 38분 여민지의 골로 역전에 성공했다. 후반 23분에는 다시 동점골을 내줬지만 3분 뒤 창녕WFC의 자책골이 나오며 다시 앞서 갔고, 후반 38분에는 김윤지가 골을 넣어 점수 차를 벌렸다. 수원도시공사는 후반 45분 다시 추격골을 내줬지만 간신히 승리를 지켰다.
수원도시공사가 귀중한 승리로 이미 한 경기를 더 치른 상태였던 경주한수원을 쫓아가는 사이, 화천KSPO는 인천현대제철에 0-5로 대패하며 3위에서 4위로 내려앉았다. 일찌감치 정규리그 1위를 확정 지은 인천현대제철은 비야(2골), 김혜리, 김나래, 최유정의 골로 대승을 거두며 무패행진(23승 4무)을 이어갔다. 장슬기는 도움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이로써 2019 WK리그의 플레이오프 진출 팀은 마지막 라운드에서 결정되게 됐다. 31일 열리는 28라운드에서 경주한수원과 화천KSPO가 만난다. 경주한수원이 이기거나 비기면 경주한수원과 수원도시공사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고, 화천KSPO가 이기면 화천KSPO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이 경우, 수원도시공사는 서울시청과의 경기에서 무승부 이상의 결과를 내야 한다.
대한축구협회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