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새 월화드라마 ‘VIP’가 첫 방송부터 몰입도 높은 캐릭터들이 즐비한,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의 강렬한 서사를 선사하며, 상상 그 이상의 ‘센세이션 드라마’ 탄생을 예고했다.
지난 28일 첫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 1회분에서는 여느 날과 다를 것 없이 평범하게 살아가던 나정선(장나라)에게 ‘당신 팀에 당신 남편 여자가 있어요’라는 익명의 문자가 도착하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의 서막을 긴장감 있게 담아냈다. 문자를 읽고 충격에 휩싸인 나정선이 잠이 든 남편 박성준(이상윤)의 얼굴을 떨리는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앞으로 풀어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무한 상승시켰다.
무엇보다 ‘VIP’ 첫 회에서는 오직 단 한 명의 VIP 고객을 위해 숨 가쁘게 돌아가는 VIP 전담팀과 화려하게 펼쳐지는 상위 1% VIP 세계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와 더불어 같은 직장에서 일하는 보통의 부부에게 발발한 비극적인 위기 상황이 의문을 증폭시키면서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특히 믿고 보는 배우들이 보증한 차해원 작가의 탄탄한 대본, 이정림 감독의 섬세한 연출이 신선한 조화를 이뤄내며 몰입도 넘치는 서사를 완성했다. 여기에 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 등 배우들의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이 빚어낸 호연은 각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빛나게 하면서 안방극장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박성준이 발신자 불명의 문자를 받은 직후, 이청아-곽선영-표예진이 각각 휴대전화를 바라보며 퇴근하다가 동시다발적으로 급하게 발길을 돌리는, 똑같은 ‘반전 행보’를 보여 의구심을 증폭시켰다. 세 사람 중 박성준을 찾아간 인물은 누구일지, 그중 나정선이 받은 문자의 주인공 ‘남편의 여자’가 있는 것인지 촉각을 곤두세우게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생각했던 것 그 이상이었다! 멜로인데 스릴 넘치는 서스펜스, 실화? 독특미 터진다!”, “첫 회부터 몰입감 대박! 엔딩 때는 장나라와 물아일체 되어 이상윤을 한참 쳐다봤다!”, “파격적인 전개에 시간 빛삭 당함!”, “첫 방송부터 셜록 본능 유발시킴! 재방, 삼방 필수 드라마!”, “배우들 연기력 후덜덜함! 연기 구멍 1도 없음!”, “분명 멜로인데 손에 땀을 쥐고 봤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보성열선루, 빛으로 물드는 겨울밤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이 오는 12월 19일부터 2026년 2월 18일까지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운영한다. 군은 이번 조명을 통해 이순신 장군의 충의와 결의를 빛으로 형상화한 특별한 겨울 야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2025년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 준공을 기념하고, 겨울철 체류..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
정읍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창의적인 업무 추진으로 예산을 절감하고 시민 편의를 높인 공무원들을 포상하며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정읍시는 19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5건을 최종 선발했다. 정읍시는 올해 상반기 행정안전부 적극행정 우수기관 선정과 전국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
울주군의회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이순걸 군수와 기념촬영>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가 19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2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26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정례회에서 군 의회는 2026년도 당초예산안과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정읍시, 미세먼지 저감 평가'최우수' 선정
정읍시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가장 쾌적한 대기 환경을 조성한 지자체로 인정받았다. 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주관한 '2025년 미세먼지 저감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초미세먼지 저감 정책의 추진 성과와 지역별 특화 노력을...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