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주)아진농산 - (재)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후원금 전달 박창남 대구취재본부
  • 기사등록 2019-10-27 17:28:49
기사수정

(대구 = 뉴스21통신/박창남기자) = 달서구는 지난 10월 23일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0만원을 (재)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진농산 김민동대표는 넓은 내 땅에 농사짓는 어릴적 꿈을 찾아 2014년 경북 의성에 ㈜아진농산을 설립하였다.


㈜아진농산은 16,200㎡의 직영농장과 3,300㎡의 농산물저장시설을 갖추어 2,000톤의 농산물을 관리하고 있으며, ㈜농심의 감자칩 원료인 수미감자도 보관·관리하고, 식자재 및 과일을 농민들과 직접수매, 계약재배를 통한 대형유통업체에 납품, 마늘, 양파 등 직접 농사지은 농산물을 유통하는 등 농민에 의한, 농민을 위한, 농민의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또한, 김민동 대표는 대구시새마을문고 달서구회장, 대구시새마을문고 부회장으로 있으면서 지금까지 (재)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3천 2백원을 후원하여 ‘수익의 일부는 꾸준히 사회에 환원하며 나누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아진농산 대표로서의 약속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한편, 2009년 ‘미래의 주인 참된 인재 육성’을 위해 설립된 (재)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은 현재까지 주민들의 적극적인 후원에 힘입어 80억원의 기금을 조성하였으며, 성적우수, 저소득 주민자녀, 특기 장학생, 달서으뜸스승상 수여 등 지금까지 589명, 25개교에 대하여 9억7천9백만원을 지원하였다.


(재)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장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후원금을 재단에 기부해준데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 달서인재육성재단 후원금은 달서구의 미래를 책임질 우수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71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