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한축구협회정우영(SC프라이부르크)이 한국 U-22 남자대표팀의 공식경기에서 첫 골을 기록한 것에 대한 기쁨을 밝혔다.
U-22 남자대표팀은 14일 저녁 8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우즈베키스탄과의 친선경기 2차전에서 1-2로 패했다. 전반전 정우영의 선제골로 앞서갔으나, 후반전에 두 골을 내줬다. 선발 출전한 정우영은 전반 30분 문전에서 김대원(대구FC)의 패스를 받아 골을 성공시켰다. 정우영이 U-22 남자대표팀의 공식경기에서 기록한 첫 골이다.
지난 11일 화성에서 열린 1차전에서는 후반전 교체 투입으로 그라운드를 밟아 1도움을 기록하며 3-1 승리에 일조했던 정우영이다. 이번에는 골까지 기록했다. 정우영은 “1차전과 2차전 모두 골을 더 넣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다”면서도 “올림픽대표팀에서 첫 골을 넣어서 뜻 깊다. 소속팀에 돌아가서도 더 힘이 될 것 같다”며 기뻐했다.
정우영은 우즈벡과의 2연전을 통해 K리거들과 호흡을 맞췄다. 이날 경기에서도 김대원, 정승원(대구FC), 한찬희(전남드래곤즈) 등과 수차례 득점 기회를 만들어냈다. 정우영은 “한국에서 뛰는 선수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좋았다. 호흡이 잘 맞았던 것 같다. 앞에서 많이 뛰어주는 선수들이 있으니 공간을 찾아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겼다”고 평했다.
최종 목표인 2020 도쿄올림픽 참가를 위해 정우영은 발전을 다짐했다. 그는 “다음 소집에 올 수 있을지 없을지는 어느 선수도 모른다. 소속팀에 돌아가서 이번 두 경기를 통해 느낀 부족한 점들을 생각하며 더 노력해야 한다. 잘 보완해서 다음 소집 때 꼭 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자료출처=대한축구협회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