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천생연분... 달서구♡성주군 오작교 - 쿡남쿡녀 펀(fun) 데이트 - 박창남 대구취재본부
  • 기사등록 2019-10-07 12:07:17
기사수정

(대구 = 뉴스21통신/박창남기자) = 달서구는 자매도시인 성주군과 함께하는 미혼남녀 만남 행사인‘쿡남쿡녀 펀(fun) 데이트’를 10월 26일(토) 오후 2시에 개최할 예정이며, 참가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에게 천생연분 짝을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확산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  


첫 만남은 달서구에 있는 음식점에서 가지며 ▶달콤 커플디저트 만들기 ▶성주군 특산품 게임 ▶달서구 핫플레이스 퀴즈 등 양 지역의 특성을 살리면서 재밌는 탐색전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0일까지로 달서구와 성주군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둔 만 25에서 39세 이하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달서구 신청자는 구청 또는 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접수한 후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달서구는 그동안 저출산 극복을 위한 첫 단추로 출발한 결혼장려 시책을 추진하면서 25회에 걸친 미혼남녀 만남행사에서 550여명 참여하여 65커플이 매칭되는 성과를 올렸으며, 이 중 8커플이 성혼하는 결실을 맺었다.


달서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인연이 많이 맺어지기를 기대하며, 성주군과 상생 발전하는 지역사회로 거듭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56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