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 KBS 전국노래자랑” - 달서구 편 흥겨운 축제의 장 - 박창남 대구취재본부
  • 기사등록 2019-10-01 12:52:32
기사수정

(대구 = 뉴스21통신/박창남기자) = 달서구는 달서구민의 날 주간을 맞아 10월 19일 오후 1시 (옛)두류정수장에서 국민MC인‘송해’의 구수한 진행으로‘KBS전국노래자랑 <대구 달서구편>’을 개최한다.



이번 ‘KBS전국노래자랑’은 대구시 신청사 유치후보지인 (옛)두류정수장에서 달서구민의 날 주간을 맞아 달서구의 위상을 전국에 알리고 60만 달서구민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하며 모두가 함께 축하하고 흥겨운 축제와 대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이자 최고 인기프로그램인 ‘KBS전국노래자랑’이 2년만에 달서구를 다시 찾아 달서구민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기회를 가지게 된다.


예심신청은 9월 30일부터 10월 11일까지이며, 10월 17일 오후 1시 월배국민체육센터 체육관에서 치열한 예심 경연을 거쳐 19일 15개 팀이 ‘KBS전국노래자랑’ 대구 달서구편 본선에 도전한다.


이날 초청가수로는 ‘무조건의 ‘박상철’, ‘히트곡 오라버니의 금잔디’를 비롯하여 ‘박주희, 손빈, 오로라’ 등 인기가수들이 참여하여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어렵게 전국노래자랑을 유치한 만큼 구민들이 평소 숨은 끼와 흥을 발산시켜, 마음껏 웃으며 즐기는 흥겨운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며, “구민들의 많은 참여와 힘찬 성원을 당부하고 또한 대구시 신청사 유치 후보지인 (옛)두류정수장 부지가 건립 최적지임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53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