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한테니스협회첫날 2승으로 기세를 올렸던 한국이 복식에서는 한 발 물러섰다. 결국 단식에서 ‘끝장’ 을 보게 됐다.
송민규(KDB산업은행)-남지성(세종시청) 조는 15일 중국 구이양 올림픽 스포츠센터 실내코트에서 열린 2019 데이비스컵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1그룹대회 복식에서 중국의 공마오신-장제 조에 6-7(6), 6-7(5)로 패했다. 한국은 종합전적 2승 1패로 앞선 상태로 3, 4단식에서 승부를 가리게 됐다.
송민규-남지성 조는 노련한 중국 복식조를 상대로 강한 공격을 퍼부었다. 그러나 네트 플레이의 정교함에서 중국에 밀렸다.
1세트 초반부터 양 팀은 강한 서브를 바탕으로 속전속결의 승부를 이어나갔다. 한국은 송민규의 서브에 이어 남지성이 전위에서 번개 같은 발리를 터뜨려 재미를 봤다. 상대의 서브게임을 한 차례도 빼앗지 못한 채 타이브레이크가 이어졌다.
한국은 1세트 타이브레이크 초반 1-4로 끌려갔지만, 다양한 구질의 서브로 에이스를 터뜨리며 5-5까지 따라붙었다. 그러나 6-5 세트포인트에서 실수를 연발하며 6-8로 무릎을 꿇고 말았다.
2세트에서도 팽팽한 승부가 이어졌다. 결정구는 베이스라인보다는 네트 근처에서 불을 뿜었다. 한 치의 양보 없는 공방전 끝에 또 다시 타이브레이크까지 도달했다.
2세트 타이브레이크에서도 한국은 1-4까지 끌려가다가 5-5까지 따라 붙는 데 성공했다. 긴장한 장제의 더블폴트가 결정적이었다. 그러나 5-6에서 남지성의 더블폴트로 허무하게 무릎을 꿇고 말았다.
곧이어 열리는 3단식 경기에서는 한국의 에이스 권순우가 중국의 바이얀을 상대로 중요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자료출처=-대한테니스협회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