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풍무도서관 야간인문학강좌, 「퇴근길 클래식 수업」 운영 최장수 김포분실장
  • 기사등록 2019-09-05 14:32:33
기사수정

김포시 풍무도서관은 오는 101일부터 4주간 야간인문학강좌 퇴근길 클래식 수업을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나웅준 강사의 강의로 일상생활 속에서 익숙한 클래식 음악들을 살펴보고, 실제로 클래식을 즐기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지막 시간에는 금관앙상블 브라스 마켓의 공연이 준비돼 있다.

 

나웅준 강사는 현재 트럼펫 연주자이자 뮤직테라피스트로 활동 중이며, 금관앙상블 브라스마켓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span>클래식 사용법>을 연재하고 있으며 저서로는퇴근길 클래식 수업이 있다.

 

강좌는 <1</span>: 일상 속 클래식 그리고 성장기>, <2</span>: 작곡가들의 레시피>, <3</span>: 클래식 사용법>, <</span>공연: ‘브라스마켓과 함께 하는 세계음악여행>으로 총 3강의 강좌와 공연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강좌는 101일부터 22일까지 매수 화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접수는 910일부터 선착순 방문 또는 전화 접수(풍무도서관 2층 종합자료실 980-2831)로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풍무도서관 게시판 (http://lib.gimpo.go.kr) 또는 전화 (980-2386)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3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