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한 달간의 휴식기를 마치고 재개된 2019 K3리그 어드밴스에서 양평FC가 시흥시민축구단을 상대로 대승을 거뒀다.
양평은 24일 용문체육공원에서 열린 17라운드 경기에서 시흥에 5-2 승리를 거뒀다. 전반 23분과 25분 연달아 터진 정의찬의 골로 앞서간 양평은 전반 43분 유동규의 추가골로 3-0을 만들었다. 후반 3분에는 김진배의 골로 점수 차가 4점까지 벌어졌다.
반격에 나선 시흥은 후반 12분 정민우의 골로 한 골을 만회했으나 3분 뒤 양평이 오성진의 골로 다시 점수 차를 벌렸다. 시흥은 후반 35분 정민우가 페널티킥 골로 한 골을 더 만회하는 것에 그쳤다. 승점 3점을 추가한 양평은 파주시민축구단을 밀어내고 6위로 한 계단 올라섰다.
화성FC는 포천시민축구단과의 원정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선두 자리를 지켰다. 후반 30분 박태웅의 골이 결승골이 됐다. 2위 경주시민축구단 역시 충주시민축구단과의 원정경기에서 2-1 역전승을 거두며 승점 3점을 챙겼다. 1, 2위 간의 승점 차는 2점으로 유지됐다. 3위 포천은 승점 획득에 실패하며 경주와의 승점 차가 5점으로 벌어졌다.
K3리그 베이직의 상위권 순위도 그대로 유지됐다. 선두 울산시민축구단은 평창FC와의 원정경기에서 노경남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두며 승점 3점을 챙겼다. 승점 4점 뒤진 2위 전주시민축구단은 서울유나이티드를 홈으로 불러들여 3-1로 이겼다. 전주에 승점 1점 뒤진 3위 양주시민축구단은 여주시민축구단과의 원정경기에서 두 골을 넣은 라자르의 활약 속에 2-1 역전승을 거뒀다.
자료출처=대한축구협회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