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불타는 복수’제니장 vs‘타오르는 욕망’ 여옥
  • 장은숙
  • 등록 2019-08-21 13:46:00

기사수정
  • … 화염처럼 터져 오르는‘불나방들의 정면 승부’!


▲ [사진제공 = SBS ‘시크릿 부티크’ 1차 티저 영상 캡처]


이곳에서 다음은 없어무조건 지금 살아남아남을 속이고 짓밟아서라도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와 장미희가 욕망을 향해 달려가는독한 레이디들의 면모를 폭발시킨강렬한 ‘1차 티저를 전격 공개됐다.

 

오는 9월 18일 첫 방송되는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극본 허선희제작 더스토리웍스)는 권력복수생존을 향한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치정 스릴러 드라마목욕탕 세신사에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나는 제니장(김선아)이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재벌그룹 데오의 여제 자리를 노리면서 벌이는 초감각 심리 대전이다.

 

무엇보다 김선아-장미희-박희본-고민시-김재영-김태훈 등 연기파 배우진데뷔작 인생 추적자 이재구를 통해 필력을 인정받은 허선희 작가그리고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닥터 챔프’, ‘칼잡이 오수정’ 등을 연출한 박형기 감독과 김선아가 여인의 향기’ 이후 두 번째 만난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시크릿 부티크가 첫 베일을 벗는, 45초 분량 ‘1차 티저를 선보여 관심을 드높이고 있다과거 펜로즈 저택 쇠줄로 묶인 방문 앞에서 시작되는 영상은 방안에서 쓰러지는 휠체어 소리는 무시한 채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젊은 김여옥(장미희)의 모습이 담겨 충격을 안긴다또한 이 집에 갓 온 너와 안주인인 나사람들이 누구 말을 믿을 것 같니?”라며 어린 장도영(정다은)을 협박하는 섬뜩한 김여옥의 모습이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어두운 관계를 드러내고 있는 것.

 

하지만 바로 다음 컷에서 완전히 달라진 현재가 펼쳐지면서 분위기가 반등된다비밀스러운 부티크 로펌 ‘J부티크’ 사장제니장(김선아)이 된 장도영이 퍼지는 빛과 함께 세련된 똑 단발과 붉은 립스틱화려한 의상과 선글라스를 갖춘 도도한 포스로 등장하는 것이어 제니장은 세상은 두 가지 시간을 사는 사람이 존재해하나는 미래를 보며 사는 사람또 하나는 멈춰버린 과거에 머물러 사는 사람이라는 대사로 김여옥과의 대립을 예고했다.

 

이어 제니장과 김여옥은 갈등을 폭발시키는 싸늘한 맞대면으로 서슬 퍼런 긴장감을 증폭시켰다김여옥이 제니장을 향해 내가 20년 전에 데려온 가냘픈 사슴은 어디 가고꼬리가 백 개는 달린 백여우가 들어앉았구나라는 말로 기선을 제압하자제니장이 내 손으로 끌어내릴 거야엎어 버리고다신 재기하지 못하게 만들어 버릴 거고!”라며 강렬한 복수심을 드러내는 것더불어 중간중간 과거 젊은 시절 반지를 뺏으려 애쓰는 김여옥오래된 시계어린 도영의 모습 등이 교차로 펼쳐지면서두 사람 사이 숨겨진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 검은 욕망이 뒤섞이는 비밀의 장소라는 문구 뒤 이곳에서 다음은 없어무조건 지금 살아남아남을 속이고 짓밟아서라도라는 제니장의 강렬한 엔딩 멘트가 드리워지면서검은 욕망이 숨 쉬는 곳 시크릿 부티크를 각인시켰다.

 

제작진 측은 “1차 영상에서는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와 장미희의 대립 서사를 중심으로 알면 알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을극 전개에 있어서 상징적인 면들을 부각시켰다라며 돈과 권력이란 욕망에 먹혀버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시크릿 부티크의 행보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삼성전자 목표주가 15만원으로 상향...“실적 모멘텀 2026년까지 이어진다” 삼성전자에 대한 증권가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KB증권과 한국투자증권이 잇따라 목표주가를 15만원으로 상향 조정하면서, 2026년까지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31일 KB증권은 삼성전자 목표주가를 기존 13만원에서 15만원으...
  2. 아날로그 인지학습교구(생각정원) 선두기업 “ ㈜생각나게 ” [뉴스21 통신=배석문 ]아날로그 인지학습교구(생각정원) 선두기업 “ ㈜생각나게 ”유아부터 노인 등 전 세대활용 및 100세시대 치매예방 및 치유도움 적극 기여세계유일 특허품(G2B/S2B등록)으로 국내 및 세계시장 보급착수㈜생각나게 대표이사 채덕규 1. 회사의 사훈 및 경영철학은 무엇인가요?“정직한 마음 올바른 생각을 선도하는...
  3. 제천 S목욕탕 여탕 냉탕서도 ‘인분’…남탕 이어 위생 논란 확산 충북 제천의 한 목욕탕 입구에서 대변을 본 혐의로 40대 남성이 입건된 가운데, 같은 지역의 또 다른 목욕탕에서도 인분이 반복적으로 발견돼 시민 불안이 커지고 있다.제천시 청전동의 S 목욕탕을 이용 중인 A(여) 씨는 “최근 냉탕에서 인분이 떠다니는 일이 잇따랐다”며 “지금까지 8차례나 이런 일이 있었지만, 누가 그런 짓을 ...
  4. 제천시, 11월 3일부터 자체 경제활력지원금 지급 시작 충북 제천시가 지역 내 소비 촉진과 경기 회복을 위해 ‘제천시 자체 경제활력 지원금’을 오는 11월 3일부터 지급한다.지원금은 제천시민 1인당 20만 원, 기초생활 보장 수급자·차상위계층·한부모가족 등 취약계층은 30만 원이 지급된다.지급대상은 10월 10일 기준 제천시에 주민등록이 있는 시민, 그리고 제천에 체류 중인 결.
  5. 몸속의 불멸 코드 — 2025 노벨의학상이 밝힌 '면역의 오해' [뉴스21 통신=홍판곤 ]2025년 10월 6일, 스웨덴 카롤린스카연구소 노벨포럼에서 노벨위원회는 올해 생리의학상 수상자로 메리 E. 브룬코우, 프레드릭 J. 램스델, 시키몬 사카구치 세 명을 선정했다. 그들이 밝혀낸 것은 우리 몸속의 '면역 브레이크', 즉 조절 T세포였다. 면역은 단순히 싸우는 기능이 아니라, 싸움을 멈출 줄 아는 지혜를 ...
  6. 파주시, ‘제7회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11월 1일 개최 파주시는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운정호수공원 일원에서 ‘제7회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올해 불꽃축제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며, 오후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7시 35분 ‘불꽃쇼’와 ‘불빛정원’이 이어 진행될 예정이다.파주시는 시민안전을 최우선으로 .
  7. 이재명 대통령∙시진핑 정상회담…고급 바둑판∙자개 쟁반 선물 [뉴스21 통신=추현욱 ]이재명 대통령은 1일 오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참석차 방한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정상회담을 시작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3시 30분쯤 정상회담이 열리는 국립경주박물관 앞에서 시 주석을 직접 맞이했다. 두 정상은 웃으며 악수한 뒤 건물 안으로 함께 들어섰다. 이날 양 정상은 동일한 남색.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