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착한 여행지 정남진 장흥만들기" 본격 시동 윤길하
  • 기사등록 2019-08-20 08:35:11
기사수정



- 바가지요금 근절, 친절한 손님맞이 캠페인 전개 -



장흥군(군수 정종순)이 지난 17일 정남진 장흥토요시장 일원에서 손님맞이 캠페인 전개를 통해 ‘착한 여행지’로의 장흥 이미지 개선에 나서고 있어 화제다.



바가지요금 근절, 친절한 손님맞이, 청결유지, 원산지 표시 등을 집중 홍보하여 상인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도 지속적으로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캠페인 활동을 통해 장흥을 다시 찾고 싶은 착한 여행지로 부각시키겠다는 강한 의지의 표현으로도 읽히는 대목이다.



이 날 캠페인 활동에는 관계공무원은 물론 시장 상인회와 함께 상가별 방문을 통한 동참 유도와 홍보 전단지 배부를 통해 상인과 손님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정직한 가격 제시를 통해 바가지요금을 근절하고, 음식과 침구류 등의 청결 유지는 물론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하는 손님맞이를 강조하여 모두의 공감을 얻은 것이 그 반증이다.



장흥군은 ‘착한 여행지 장흥 만들기’를 위한 지속적인 캠페인 전개와 함께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도록 실질적인 시책 추진을 통해 정착을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정종순 군수는 “지금 당장 눈앞에 놓인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다시 찾고 싶은 착한 여행지! 장흥으로 만들어 주십시오.”라고 말하며 상인들과 주민들의 동참을 호소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20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